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여수 당일치기 여행(3) - 맛있는 회.. 대교해변횟집 ( 런닝맨 촬영 횟집 ) 그리고 안녕 여수~!!


빅오쇼를 본 다음 체력이 너무 바닥을 찍어서 횟집은 택시를 타고 이동했답니다. 

저희가 간 횟집은 대교해변횟집 !

사실 원래부터 알고 갔던집이 아니라 레일바이크 탄곳에서 관장님이 소개시켜주신 집이랍니다. 

택시타고 도착하니 바닷가 바로 옆에 횟집이 있더군요 ㅎㅎ





횟집 바로 옆에 여수돌산대교가 바로 보인답니다. ㅎㅎ 


당연히 횟집 안에 있는 테라스에서도 돌산대교를 볼수 있답니다. 

전체적인 뷰가 엄청 이뻐서 추운날씨에 실내에서 구경 하기에 딱 좋더라구요 ㅎㅎ



일단 횟집 들어가서 자리를 잡고 주변을 둘러봤더니 런닝맨 촬영 횟집이더군요 ㅎ

먹거리 특집 할때 촬영한 곳인가 보더라구요

여기저기 런닝맨에 나오는 분들 싸인과 사진 액자 들이 있더라구요 ㅎㅎ

사진 구경 살짝 하다가 배가 너무 고파서 주문부터 했답니다. 

저희가 먹은건 생선회 소 8만원짜리로 주문했답니다. 

생선회 소 에는 각종 스끼다시와 매운탕이 포함되어 있답니다. 






한번에 나온 스끼다시 !!

낙지 호롱, 산낙지, 문어,  새우,  콩,  게 등껍질 , 생굴, 멍게, 떡 .. 이건 .. 그냥 특급 스끼다시 라는 말 밖에는 안나오더라구요 !!


꿈틀꿈틀 살아 움직이는 낙지회 ㅎㅎ

개인적으로 좋아 하는 낙지회라 엄청 먹어댔네요 ㅎㅎ 낙지회는 거의 저 혼자서 다 먹어 치운거 같긴 해요.. ㅋ



그리고 메인 요리인 회!!!



회는 역시 언제나 옳다는 공식을 역시나 다시 한번 생각나게 해주는 회 !!

먹고 나서 얼큰한 매운탕까지 완벽하게 다 먹어치웠네요.. 

사실 저희 옆에 있는 커플도 저희랑 같은거 먹은거 같았는데 남겼더라구요 ㅠㅠ

근데 저희는 진짜 깨끗하다 매운탕까지 해치웠답니다. 

좀 적게 먹는 여자분들이 오신다면 3인분 이라고 생각 하셔도 될거 같아요 ㅎㅎ


신나게 먹고 여수 밤 바다 구경 하닥 다시 여수 엑스포 역으로 와서 막차 타고 왔네요 ㅎㅎ

당일치기여서 많은 곳을 방문하지는 못했지만 그래도 꽤 알차게 보내고 왔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