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레이븐 날개 업데이트 및 엘프 산타 코스튬 구매 & 산타이벤트

최근 모바일 게임중 레이븐을 받아서 해보고 있답니다. 


그냥 일하다가 자동전투 누르면 알아서 계속 진행하니깐 편하기도 하고 무엇보다 엘프가 이뻐서 조금씩 하고 있답니다. 


그런데 지난주 레이븐에서 갑자기 대규모 업데이트가 떴더라구요 그것은 바로 날개 아이템 업데이트 !! 


그리고 산타 코스튬이 업데이트 !! 산타 코스튬은 자그마치 단돈 100골드에 판매를 하더라구요 ㅎㅎ 


일단 날개 업데이트에 캐릭터가 하고 있는 모습을 봤는데 확실히 멋있군용 ㅎㅎ 



요것은 산타 코스튬!! 단도 100 골드 짜리는 가운데 있는 고퀄리티가 아닙니다 . ㅠㅠ 

단돈 100골드 짜리는요.. 왼쪽에서 두번째꺼랍니다. 



바로 100 골드 짜리는 바로 요런모양이랍니다. ... 

그냥 장비 입히는게 이쁠거 같아서 .. 코스튬 숨기기 했답니다. 



처음 들어가자 마자 받은 사신의 날개를 장착해봤답니다. 


왠지 엘프는 성스러운 느낌이라 다크한 사신의 날개가 어울리지 않는군요 ㅠㅠ 


저는 개인적으로 흰색날개인 수호신 날개가 마음에 들어서 수호신으로 입혔답니다. 

날개는 기본옵션으로 이동속도 증가가 있어서 많이 빠를까 했는데 그렇게 체감이 있을정도로 빠르진 않네요.. (폰이 느려서 ㅋㅋ ) 



현재 일일 도전에 있는 요일 탐험과 마테라 사원을 완료할 경우 날개 뽑기권을 준답니다. 

특히 마테라 사원은 골드획득량 2배라서 매일매일 완료 하고 날개 뽑기권을 받고 있답니다. 


 

이번 레이븐 업데이트는 탐험에 산타던전이 추가 되었답니다. 1-4, 2-4, 3-4에서는 특별한 산타의 선물 상자, 평범한 산타의 선물상자, 서리 방어구를 얻을수 있답니다. 

평범한 산타의 선물상자는 5분후에, 특별한 산타의 선물상자는 10분 후에 선물을 획득할수 있답니다. 

그런데 요 산타 선물상자 꽤나 쏠쏠 하더라구여 그래서 이벤트 기간 내내 계속 산타던전 1-4에서만 놀고 있답니다. 

2-1 부터는 너무 세서 들어갈수도 없더라구요 ㅠㅠ 

그렇다고 제가 아이템을 맞춘것도 아니라서 ㅋㅋ 적당히 즐기면서 하고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