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서면 포항 돼지 국밥 (2016.1.19)

아는 동생이 부산에 놀러와서 서면에서 만나게 되었어요~ 서면 지하철 역에서 만나서 지하상가를 한바퀴 돌면서 쇼핑을 한 뒤 어중간한 점심을 먹으러 가기러 했죠~

이날 엄청 춥고 바람 많이 불었던 날이었어요 ㅠ 부산도 무려 -5 도(후덜덜;;;) 그래도 부산은 눈은 안왔지만 전반적으로 12월 겨울이 따뜻했었기 때문에 너무 춥게 느껴지더라고요

원래 점심으로 일본 라멘을 먹으려고 했는데 알고 있던 가게를 도저히 찾을 수 없어서 포기하고 새로 검색을 해서 라멘집을 찾아갔지만 2시 30분 점심 영업 종료   (우리가 가게 도착한 시간은 2시 40분)

라면집 가는 길이 전부 국밥 집이었거든요...그래서 국밥을 먹고 롯데 백화점 구경을 하고 저녁으로 라멘을 먹기로 했답니다 ㅎ

 

전부 국밥집인데 어느 집이 맛있는지 잘 몰라서 밖에서 보고 손님이 제일 많은 집으로 들어갔어요

 

식당 내부는 크고 좀 오래된 느낌이었어요.....방송에 나온것도 벽에 붙어 있었어요

사람들 많지요? 여행객들도 있고, 근로자 아저씨들도 있고, 젊은 커플들도 있고~

 

점심시간이 지난 시간이어서 그런지 방에는 손님이 없었습니다

 

드뎌 돼지국밥이 나왔습니다~ 부산에서 먹을 수 있는 돼지 국밥의 정식으로 나왔네요

 

밑반찬들이에요~ 국수 사리부추 돼지국밥에 넣어서 먹어줘야 한답니다

 

부추랑 사리 투척하고 장 풀어놓은 모습이에요

 

부산 사람이라 대학생때부터 학교 앞  돼지국밥부터 두루두루 섭렵해본 저에게 사실 맛은 그냥 보통이었어요 ㅋㅋㅋㅋ 부산의 웬만한 돼지 국밥집에서 먹을 수 있는 맛!!

부산에는 워낙 돼지국밥 집이 많고 맛있는 곳도 많거든요.....그리고 유명하고 맛있다고 해서 방문해보면 그렇게 맛있지 않은집도 많다는 거;;;;     근데 검색해 보니 여행객들이 맛집으로 많이 올려 놓으셨더라고요....돼지국밥을 자주 접하지 않는 지역의 분들은 맛있게 드실 수 있는거 같아요(같이 간 동생도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제가 추천하는 돼지국밥 맛집은 나중에 포스팅할 집이에요(사실 오늘 또 돼지국밥 먹었다는...소근소근)

 

 

'맛집탐방'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동래역 돼지국밥  (0) 2016.01.21
서면 우마이도  (0) 2016.01.21
대구)낭만 쭈꾸미  (0) 2016.01.17
충남) 백제 해장국  (0) 2016.01.09
성남 중원구 홍콩반점0410 찹쌀탕수육 포장 냠냠~~  (0) 2016.01.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