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집사의생활

먼치킨 나폴레옹 숏레그 고양이 생후 5개월차

어느덧 둘째녀석의 예방접종도 3차까지 끝났네요 !

이녀석 !!! 병원갈때마다 의사쌤이 종이 머냐고 물어보셨는데 드디어 !! 요 귀여운 녀석의 종을 알아냈답니다.

5개월만에 묘종을 았았답니다... 그냥 이뻐서 분양 받아 왔는데 이번에 분양한 동생과 만날일이 있어서 물어봤답니다. ㅎㅎ

고양이 키우는데 묘종이 머가 중요 하냐며 생각도 안했는데 심지어 품종묘 인지도 몰랐어여 ㅋㅋㅋ

둘째 먼치킨 아가의 묘종은 바로 먼치킨 나폴레옹이라고 하더군요

알고보니 삼시세끼 냐옹이 몽이랑 같은 종이라고 하네요

두 녀석의 엄마는 먼치킨 킬트 라고 하더라구요 먼치킨 + 폴드 냐옹이를  먼치킨 킬트 라고 하더군요

 

두녀석 다 엄마는 같아여 아빠만 다를뿐 !!

귀여운 둘째는 페르시안(아빠) + 먼치킨킬트 숏레그(엄마) = 먼치킨 나폴레옹 이라고 한다고 하네요

울 첫째는 스핑크스(아빠) + 먼치킨킬트 숏레그(엄마) = 롱레그 코숏무늬의 폴드(?)

이녀석 실제로 보더니 엄마보다 다리가 더 짧다고 하네요 ㅎㅎ

자 이제 먼치킨 나폴레옹 숏레그 냐옹이의 생후 5개월차 사진이랍니다.

첫째와 둘째의 애정싸움 ㅋㅋ

둘이 맨날 껴안고 있어요 날이 추워서 그런건 아니고 처음 둘째 데려왔을때 부터 그랬어요

둘이 터울이 1년 차이 나는데 처음부터 너무나도 잘지내서 지금은 서로 없어서는 안될 사이가 되었답니다.ㅎㅎ

한번도 피터질정도로 싸우지 않더라구요! 발톱세우고 싸우는걸 본적이 없어여 ㅋㅋ

둘이 같이 다니면서 사고 치는게 .. 좀 마음이 아프지만 사이가 좋으니 그게 어디에여 ㅎㅎ

단지 체격이 첫째가 둘째보다 2배 정도 커여 ㅎㅎ

마지막으로 귀여운 둘째의 보너스 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