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부산대 안경점, 으뜸안경 강추~ 렌즈 해외 직구보다 쌈!!

오늘 부산대에서 아는 언냐를 만났는데 새로

안경을 했더라고요!! 저도 새 안경을 할 때가 됬는지라

안경점을 방문 했습니다.

이미 부산대 안경점에서 젤 유명한 곳이라

하더라고요~ 바로 '으뜸안경' 입니다.


 

앗~ 젬마 언니 뒷모습이 찍힘 ㅋㅋ

 

으뜸안경은 지하철 부산대역 3번 출구 다이소옆 테라스파크건물 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보통 안경점들이 1층에 위치하고 있는데요....2층에 오픈해서

월세를 줄이고 안경을 도매가로 판매해서 가격이 싸다고 하더라고요

 

 

시력검사도 아주 친절하게 해주십니다.

 

가격 보이시나요?? 12만9천원 짜리가 4만 8천원

저 같은 경우 눈이 매~우 나빠서 (좌 -8.0 /우 -7.5)

안경알 압축을 최대로 4번 해야 하거든요~

그래서 항상 안경 맞추면 최소 15만원~ 20만원 정도 돈을 썼는데

으뜸 안경에서는 "안경테+4번 압축(자외선 및 블루라이트 차단 렌즈)" 해서 10만원 채 안나왔어요!!

(4번 압축 렌즈 양쪽 가격이 4만 6천원이었음)

이런 언빌리버블한 가격이??

 

 

제가 안경은 집에서만 쓴다고 하니까 사장님이

렌즈 머쓰냐고 물어보시더라고요~

저 난시용 렌즈 써서 직구 사이트 렌즈XX1에서

  직구 했는데 아큐브 난시용 여기가 6천원이나 더 쌈 ㅋㅋㅋ

(많이 살수록 가격은 점점 싸집니다)

 

 

렌즈 가격도 사진찍어 왔는데 전등 빛이 반사가 되서

몇개 안보이네요~ 렌즈 및 안경알 가격은

아래 으뜸안경 블로그로 들어가면 자세히 볼 수 있습니다.

blog.naver.com/nknk7564

 

 

그리고 안경 맞추면서

알콘 데일리즈 토탈원 워터렌즈(강소라 렌즈) 좋다고 하셔서

시범착용으로 하나 달라고 했거든요.

근데 샘플로 양쪽(저 눈 짝짝이라서)꺼 주시고 한통째로

무료로 주셨어요 ㅠ.ㅜ 감동~

(사장님 혹시 땅파서 장사 하시는건?)

 

그리고 오늘 새로 맞춘 안경입니다!!

옛날부터 유행했던 요런 동그란 안경이 써보고 싶었어요 ㅋ

제가 이렇게 블로그 안올려도 이미 '부산대 안경점' 검색하면

'으뜸 안경' 이 연관 검색어로 뜨더라고요~

그래도 너무너무 만족해서 저도 올립니다!!

 

사장님~ 렌즈 감사합니다!!

사업 번창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