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분당 서현 수제버거 쉐이크쉑버거 쉑쉑버거 JMT !!!

한참 더운 여름에 분당에 갈 일이 생겨서 급하게 친구한테 연락을 했답니다.

흔쾌지 나와 함께 돼지동지가 되어준 친구는 분당 서현AK플라자에 있는 쉑쉑버거에 도전해 보기로 했답니다 !

처음 한국에 강남지점이 생겼을때 엄청난 줄과 함께 생각보다 비싸다와 별로다 라는 말이 있었지만

맛이 없었으면 이렇게 지점을 확장하지 않았겠죠 ㅎㅎ

엄.. 메뉴판 봐도 잘 모르겠더라구요 ㅋㅋ

잘은 모르겠지만 햄버거는 싱글이 아닌 더블로 먹어야 한다는 친구의 추천에 더블로 Smoke Shack 메뉴를 각각 시킵니다.

요 더블이 패티 더블인지 치즈 더블인지 모르겠지만 일단 푸짐하게 들어야 맛있다는 돼지동지의 뜻이 동감하면서 주문을 했답니다.

주문줄 기다리면서 보니 쉑쉑버거의 굿즈도 같이 팔더군요 ..
근데 딱히 땡기지는 않아서 ㅋ

Smoke Double 햄버거 2개,

Fire 2개 (1개는 치즈 포함으로)

바닐라 쉐이크와 초코 쉐이크 이렇게 시켰답니다.

시키고 나서 알았죠 가격이 깽패구나 ㅋㅋㅋㅋ

각자 50%로 해서 계산했는데 1인당 2만원이 넘는 구성의 가격 ㅂㄷㅂㄷ

어찌되었든 기다리다 보니 나왔네요 탐스러운 나의 햄버거!!!!!!

일단 메인인 햄버거는 더블로 시켰더니 비싼 가격을 하더군요

진짜 요즘말로 JMT !!!

정말 맛있어요! 왜 더블로 시켜야 진짜 맛을 알거라는 추천이 있었는지 알겠더라구요

크기는 가격대비 크지 않아서 첨엔 조금 실망했지만 먹다보니 꽉찬 포만감이 오더라구요!

감자는 평범한 감자지만 바닐라 쉐이크에 찍어먹으니 또 다른 맛의 신세계더군요 ㅠㅠ 와.. 넘나 좋은거 !

그리고 쉐이크는 머.. 달달하고 맛있어여 ㅋㅋ

좀 비싸긴 하지만 햄버거는 최근에 먹은 수제 햄버거 중에서 제일 맛있었습니다 !

다음에 또 간다면 한번더 시켜 먹을거 같아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