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안산 대동강 해물듬뿍 모듬조개칼국수 통밀해물파전

이전에도 가끔씩 가긴 했지만 안산의 대동강이 생각나서 들렸답니다.

여기 근처에 볼일이 있어서 간건 아니고 그냥 여기 해물칼국수가 먹고 싶어서 갔어요 ㅎㅎ

여긴 사실 차 없으면 집에서 갈수가 없어서 차타고 갈수 있는날 해물이 땡기는날 그냥 기타등등 모든게 맞아 떨어져야 갈수 있는곳이랍니다. ㅠㅠ

11시쯤 방문했더니 2테이블 정도 식사 하고 계시더라구요. 심지어 주차장도 널널했어요 ㅋ

점심시간이 되지마자 사람들이 어마어마하게 몰려서 순식간에 꽉 차네요 ㅎㅎ

일단 해물듬뿍 든 모듬조개칼국수 소 크기와 통밀해물파전 메뉴 2개를 시켰답니다.

밑반찬은 그냥 소소하게 김치 ㅎㅎ

주문한지 얼마되지 않아 나온 모듬조개칼국수 !!

너무나도 탑이 쌓여서 나와서 보는순간 내내 행복했답니다 ㅋ

해물 넘나 좋은거 ㅎㅎ

그리고 대동강의 핫메뉴 중에 하나 통밀해물파전 !!!

보통 해물파전 하면 얇은데 요 해물파전은 엄청 두툼하답니다 !!

두께 보세요 이게 바로 안산대동강의 통밀해물파전 클라스랍니다!

처음 나온 냄비의 조개를 건져 먹다가 면을 넣어서 먹으면 칼국수가 된답니다.

처음부터 면이 들어 있지 않아요 ! 근데 여기 면은 밀가루 냄새가 거의 안나고 쫀득해서 계속 들어간답니다

맛있쪙 ~~~

모듬조개칼국수는 거의다 먹고 해물파전은 맛만 보고 집으로 포장해서 가져왔답니다.

집에와서 전자렌지 데워서 먹어도 맛있어요!

요 통밀해물파전은 가격도 착해서 음식 드시고 포장해서 집에 가시는분들도 많으시더라구요!

네비 찍고 가실때 주소 잘 보고 가셔야 되요

비슷한 상호가 다른 곳에도 있더라구요!

제가 간곳은 안산 대동강이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