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2018년 동남아(베트남-라오스-태국)

태국여행 선물 & 기념품 & 베트남 라탄 가방

이번 동남아 여행에서 사온 것들 입니다.

마지막 여행지가 태국이어서 태국에서

산 것들이 제일 많은 듯

 

이번 여행에서는 면세점에서도 아무것도 구입안하고

여행지에서도 많이 사지 않았어요~

게다가 사진속 말린망고와 벤토랑 태국과자는

지은양이 사준것 ㅎ

 

 

보통 태국여행에서 말린망고로 많이 사가는 건 쿤나망고인데요.

쿤나망고랑 쿤나 코코넛칩도 사고

코코밀크 망고도 구입했어요~

 

마트에서 시식을 하던데 넘나 맛있어서 ㅠ

말린망고인데 절반정도 코코넛 크림이 묻어 있었음

 

 

그리고 유명한 홍진영의 인생템

폰즈 비비 파우더

 

 

여행 갔다오면서 정말 친한 친구 선물 외에는

구입잘 안하는 편인데 요건 많이 구입해서

직장 사람들에게도 뿌렸답니다.

너무나 가성비가 좋은거 같아서요 ㅎㅎ

한개에 29바트(한화 997원)

 

홍진영씨가 방송에서 말한 뒤에 한국 사람들이

싹들이 해가서 구하기 힘들었다고 하던데

지금은 어딜가나 많더라고요~

*참고로 짜뚜짝보다 부츠나 씨암쪽 매장이 더 싸요

 

 

제일 유명한 핑크비비 말고도 분홍색 하늘색도 구입하고

제일 왼쪽에 있는게 신상이라고 해서 신상도 구입했습니다.

신상은 35바트였고 나머지는 29바트

 

 

베트남에서 한 하오하오 라면(HaoHao)

분홍색이랑 보라색이 젤 맛있다고 해서

3개씩 6개 사왔어요~

 

태국 짜뚜짝 시장 놀러갔따가 시장 입구 좌판에서 구입한

머리 고무줄 ㅎㅎㅎ

이번 여행에서 잘 구입했다고 생각하는 것중 하나에요!!

이렇게 많이 들었는데 10바트(한화 340원)

이거 1/3든 고무줄 한국에서 1000원

 

 

그리고

치앙마이 야시장에서 구입한 백팩(젤 위 파란 무늬)

베트남에서 구입한 라탄 크로스백

 

나 동남아 여행에서 가방 산 뇨자~ㅋㅋㅋ

 

여행가기 전에는 동그란 탬버린 라탄 크로스백 사야지 했는데

다들 동그란거 매고 있어서 네모난 것도 구입했어요~

동그란건 친구 선물 줄꺼에요

 

 

라탄 가방 구입하실 분들을 위해 크기는 핸드폰이랑

비교했을 때 요정도고요~

 

 

안쪽은 요렇게 천으로 되있답니다.

저는 첫 여행지 베트남에서 구입해서

라오스, 태국 여행하는 동안

핸드폰, 티슈, 보조 베터리등 넣고 잘 사용했어요!

 

 

치앙마이 야시장에서 구입한 백팩

대부분 코끼리 무늬가 많던데 일부러 코끼리 무늬

아닌걸로 구입했답니다.

코끼리 무늬는 한국에서는 못 매고 다닐거 같아서요~

요 가방 사고 방콕 짜뚜짝이랑

다른 곳에서도 많이 봤는데 전부 코끼리 무늬 뿐이라

더 잘산거 같다고 생각했어요

 

여행다녀 온 뒤 직장에 매고 갔었는데 다들

가방 예쁘다고 했어요ㅎ

 

안쪽이 검정색이라 사진으로는 잘 안보이지만

안쪽에 작은 주머니도 있어서 실용적이에요~

다들 동남아 여행에서 어떤 물건들 사오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