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더퀴즈라이브 추천인 6n5mtu

요즘 핫한 라이브 퀴즈쇼~

더퀴즈라이브 입니다.

저는 옛날부터 하고 있었는데요.

10문제 맞춰서 우승하면 상금도 받고

우승 못해도 상식이 늘어난다는 생각으로

꾸준히 하고 있어요~

 

 

이때까지 세번 우승 했는데요~

한번은 캡쳐를 못했어요..ㅠ

나름 우승 상금이 많았던 1924원 ㅋㅋㅋ

이때는 9,10번 둘다 찍었는데 운 좋게 맞았어요

주말이어서 총 상금도 300만원이었고요

 

보통 우승하면 400~600원 정도의 상금을 받더라고요

오늘은 카카오페이지 특집으로 진행됬었는데

하트 하나 쓰고 부활한 뒤에 9번 문제에서 틀렸어요 ㅠ

2018년 한국영화 흥행순위가 외국영화보다 높아였나?

OX 문제 였는데 정답이 X더라고요

 

우승하기가 쉽지 않지만 하트 한개씩 써서 부활하고

문제가 쉬울때는 운좋게 우승도 하고 그러더라고요ㅎ

 

 

사실 우승 상금보다는 추천인 입력으로 더 많은 적립금을 쌓고 있는 중입니다

고맙게도 많은 분들이 추천인에 입력해주셔서

현재 82,665캐시네요...출금 하려면

22% 세금 떼로 6만 4천원 정도 출금가능하네요

 

추천인 입력하면 양사람 모두에게 1000캐쉬씩 지급되니 입력 부탁드려요^^

 6n5mtu

 

 

5만원 이상부터 출금가능하고요~

혹시나 5만원이 안되면 5천 캐쉬부터는

문화상품권으로도 교환 가능 하답니다

 

 

처음에는 우승 못하니까 하고 싶은 생각이 안들던데

지금은 그냥 출석체크 하고, 로또 쿠폰 받고

우승 못하면 상식을 쌓는다는 생각으로 매일밤 9시 30분에

퀴즈 풀고 있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