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부산대 안경점 으뜸안경, 안경 진짜 싼 곳, 콘텍트렌즈 해외직구보다 쌈

부산대 지하철역 앞에 엄청 유명한 안경점 아시죠?

 너무 너무 착한 가격의 으뜸안경

직장 동료분께 소개드렸는데 안경 맞추신다고 하시더라고요...

마침 저도 콘텍트렌즈가 다 떨어져가서 콘텍트렌즈를 구입할겸 함께 갔답니다

 

올해 1월에 부산대 지하철역 앞 으뜸안경을 알게 되었는데여

그때 안경 맞추고 가격이 너무 어마어마해서 블로그에 후기를

올렸었거든요....그때 후기는 아래에 ㅎ

http://soyeonii.tistory.com/684 


사진 왼쪽이 으뜸안경 사장님이심

저 여기서 안경하고 넘 만족하고 가격이 착해서

주변 사람들에게 엄청 홍보했어요

아는 동생이 제 안경보고 귀엽다고 해서 신랑이랑 같이 둘 다 안경 맞추고 간 것을 시작으로

  직장에 OO양 콘텍트 렌즈 구입, 직장 동료분 아들꺼랑 본인거 맞추고

오늘 또 한명 소개 했네요 ㅎㅎ

 

렌즈가격 보이시죠?

 저 시력 완전히 나빠서 렌즈 압축 최대로 하는데요.

4번 압축한 렌즈가 4만 4천원

(여기에 블루라이트 차단인가 그런거 하면 몇천원 더 붙드라고요)


안경테 가격도 팍팍 세일된 가격

안경테도 요즘 트렌드에 맞는 안경테들도 가득해요~

 


콘텍트렌즈가격 함 보실까요?



유명한 아큐브 오아시스

오아시스 원데이 가격이 보통 안경점에서 4만 9천원인데

으뜸안경에서는 3만 2천원, 많이 살수록 한팩당 가격이 싸집니다~

온라인에서 제일 유명한 렌즈 직구 사이트에서 1팩에 3만원인데

배송비가 6천원이드라고요...

결론은 렌즈 직구보다 으뜸안경이 더 쌈

 



 

저는 알콘 데일리즈 토탈원(강소라 렌즈) 90개 짜리를 두팩 구입 했어요...

 왼쪽, 오른쪽 시력이 짝짝이라 ^^;;;

 

가격은 90개 들이 한통에 79,500원

인터넷 검색해보니 일반적으로 90피스에 12만원 정도고 해외 직구하면

 

4팩(120피스)에 배송비까지 까지 하면 122,000원 정도에요~

역시나 으뜸안경 승!!

 



두팩 구입했는데 사장님이 샘플을 이마~안큼이나 주셨어요

샘플용 알콘을 4통씩이나 받았다는ㅋㅋ(한통에 5개 들어있었던듯)

거기에 한달용 바이오피티니 렌즈도 받았어요~

 

알콘 데일리즈 토탈원 후기는 요기로~

http://soyeonii.tistory.com/754

 

사장님 너무 센스있으셔서 안경 하러가면 콘텍트렌즈 어떤거 사용하는지

물어보시고 원데이 사용한다고 하면 원데이를, 한달용 사용한다고 하면

한달용을 샘플로 주시더라고요~ㅋㅋㅋㅋ

 

제가 첨 갔을때 원데이 사용한다고 했더니 그때도 알콘 샘플을

두통이나 주시더니 이번에도 원데이로 챙겨주셔서

 "사장님~한달 짜리 샘플도 하나 주세요" 하고 받았어욤

(한달용도 사용해보고 싶었다는~)

 

안경 맞추신 직장 동료분은 콘텍트렌즈 3달짜리 사용한다고 하시니

한달짜리 사용해보라며 샘플 챙겨 주셨어요 ㅎ

 

같이 오신 분은 안경테 원래 18만원 정도였는데 절반가격

안경알은 시력이 그다지 나쁘지 않으셔서 1만9천원 짜리로

 11만 9천원에 안경을 겟~ 하셨어요!!

 

부산여행 오면 들러야 할 곳으로 으뜸안경 추천해도 손색이 없을듯

홍콩 여행마냥?  ㅋㅋㅋ

 

 

위치는 부산대역 지하철 출구 1번으로 나오시면 됩니다.

2층에 있는데 간판이 잘 안보일수도 있뜸요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