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디쎄 LED 마스크 3파장 몇달 사용후기

 

작년에 면세에서 물건 구매 찬스가 생겨 신라면세점에서 LED마스크를 구매했답니다.

이따 딱 마침 신규출시 이벤트를 해서 구매 하는게 아주 치열해서 1파장은 계속 품절 상태였고,

3파장은 가격이 조금더 비싼 대신 구매를 할수 있더군요 ㅎㅎ

신상 이벤트로 할인도 많이 하고 쿠폰과 적립금 팍팍 써서 현대카드 포인트 까지 써서  10만원대 후반에 구매 했답니다.

세상에 3파장 LED 마스크를 이 가격에 사다니!! 감격은 잠시..

LED마스크는 출장간 신랑이 들어올때 가져오는거라 실제로 영접할때까지는 한달의 시간이 걸렸답니다.

상자를 열었더니 조금 무섭게 생긴 마스크.. ㅋㅋㅋㅋ

우와.. 이걸 쓰면 내피부가 꿀이 뚝뚝 흐르는 피부가 된다니 벌써부터 설래기 시작했답니다.

구성품은 아래 사진과 같아요 ㅎㅎ

 

뜯자마자 사용해봤답니다.

눈 가리는게 조금 허술하고 마스크와 얼굴을 고정시키는게 아주 불편합니다.

눈을 가리면 리머콘을 일단 아무 버튼이나 눌렀더니 동작 합니다.

3파장이 번갈아 가면서 나오는데 먼가 엄청 혁신적이었어요

 

네.. 그리고 현재 구매한지 몇달이 지났는데

집구석에 처박혀 있어요

이유는 사용하기 너무 불편해서 랍니다. ㅠㅠ

일단 마스크와 얼굴을 고정하는 부분이 너무 불편해요

그리고 얼굴에 올려놓으면 눈 주위가 마스크 무게에 눌려서 너무 아파요

결국 몇달간 처박혀 있다가 주변에 친구가 써버고 싶다고 빌려줬으나 1번 써보더니 불편하다고 바로 돌려 받았네요

 

굳이굳이 사고 싶으신 분은 체험상품 체험후에 구매 하시는거 추천 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