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수원역 맛집 라메이즈 고기 해산물 무한리필 뷔페훠궈 중국 현지식 느낌

대식가들은 무한리필집을 잘 찾아서 가는편이긴 한데 

저는 유독 대식가도 아닌데(?) 친구따라 무한리필집을 자주 방문하게 되는거 같아요 

수원에 무한리필 훠궈집은 친구들 사이에서도 가성비 좋은 무한리필집으로 유명하긴 했어요 

저도 어려번 갔지만 이집수원 라메이즈 뷔페훠궈 한번 가면 다른집은 먼가 시시한 느낌이랄까요 ㅎㅎ 

수원역 검색하면 라메이즈 마라탕과 라메이즈 훠궈집 2개가 나오는데

역이랑 가까운 라메이즈는 무한리필 훠궈집이 아니에요 말그래도 마라탕과 현재 요리를 파는곳이랍니다. 

무한리필 훠궈집은 수원역에서 10분 거리에 있어요! 

오랜만에 또 무한리필 훠궈집을 방문해서 조금 많이 설레는 맘으로 홍탕과 백탕 반반으로 주문했답니다. 

여긴 백탕만 시키면 조금더 싼거 같더라구요 ㅎ 

수원 라메이즈 훠궈 홍탕 백탕

보시다 시피 홍탕 비주얼이 예사롭지 않습니다 

정말 중국 현지 스타일인거 같더라구요 

친구들 말이 이때까지 먹은 무한리필 훠궈집 중에서 제일 홍탕이 쎄다고 하더군요 ! 

수원 라메이즈 훠궈는 처음 주문시 양고기와 소고기를 물어보시는데 그냥 저희는 둘다 달라고 했어요 

고기는 다 먹으면 다시 달라고 하시면 처음과 똑같은 양과 퀄리티로 리필해주신답니다. 

심지어 계속 달라고 해도 싫은내색 안하셔서 좋았어요 ㅎㅎ 

일하시는 분들이 중국분들이라 주문하면 확인체크를 하시더라구요 

주문실수 안하실려고 노력하시는거 같으셨어요 ㅎ 

수원 라메이즈 훠궈 무한리필 고기 
수원 라메이즈 훠궈 무한리필 고기 

 

홍탕과 고기를 주문하자마자 그리고 한쪽편에 있는 무한리필 코너로 갔어요 

여기는 진짜 종류가 정말 많아요 ! 

하나씩만 넣어 먹어도 배가 터질거 같아여 ㅠㅠ 

무한리필 코너가 다른집의 3배 정도 되는거 같더라구요 

 

수원 라메이즈 훠궈 무한리필 코너
수원 라메이즈 훠궈 무한리필 코너
수원 라메이즈 훠궈 무한리필 코너
수원 라메이즈 훠궈 무한리필 코너

심지어 당면 종류가 무려 4개 ?! 정도 되는거 같더라구요 

얇은 당면부터 분모자 같이 생긴 당면도 있더라구요 

취향껏 먹으수 있긴 한데 제가 가본집 중에서 당면이 제일 많아서 당면덕후인 저는 행복했어요 !! 

그리고 보통은 숙주만 있는데 이집은 콩나물과 숙주가 둘다 있더라구요 

당연히 고수는 기본 옵션으로 있어요! 

양념장 만드는 코너를 안찍어 왔는데 양념장 코너는 더 대박이었어요 

원하는소스 만들어 먹을수 있게 되어 있는데 제가 이때까지 갔던 집들 중에서 소스가 제일 많았어요 

사실 결정장애 오는줄 알았네요 ㅋㅋ 

제가 먹어본 집에서 제일 현지 느낌이 많이 나는 훠궈집이었어요 

정말 추천하는 맛집이에요 ! (저도 3번이나 갔어여 ㅋ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