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7

(3)
동탄 아주 괜찮은 일식집 삿뽀로 디너스페셜 일식코스요리 주말에 귀여운 사촌동생이 와서 이전부터 하던 약속을 지키기 위해서 일식집을 가기로 했답니다. 예약 없이 갔기에 자리는 구석진 곳으로 받았지만 벨 누루면 서비스 해주시기 때문에 크게 상관은 없었던거 같아요 저녁 즈음에 가서 인지 메뉴판이 제가 생각했던 메뉴판( 밖에 걸려 있는 금액)과 많이 다르더군요 디너 스페셜 A는 가격이너무 부담스러워서 C로 결정했습니다. 장어가 들어간 메뉴도 있었는데 가격대가 7만원 대 이기도 하고 제가 장어를 별로 안좋아 해서 어쩔수 없이 걸렀네요 주말정식의 경우 가격은 싸지만 회는 안나온다고 하더군요 ㅠㅠ 이리저리 고민하다가 제일싼 디너스페셜C로 주문했답니다 ! 주문하고 나서 일식코스요리 라니 나오기도 전부터 엄청 두근두근 했어요 자리에 앉으니 정갈하게 놓여있는 수저와 물티슈를 ..
수원역 쌀국수 맛집- 다문화푸드랜드, 현지식 쌀국수, 똠양꿍 등등 수원역에 다문화푸드랜드가 있더라고요 몰랐어~ 정말 몰랐어~ 의외로 유명할거 같지만 사람들에게 알려지지 않은 곳이었습니다. 수원역 맞으편 지하에 위치하고 있어요! 워낙 동남아 음식을 좋아하기도 하고 현지식이라고 해서 수원에 있는 동안 두번이나 들렀어요! 첫날은 베트남 음식점, 둘째날은 태국 음식점 아쉽게도 베트남 음식점에서는 사진을 안 찍었어요 ㅠ (너무 배고파서 먹느라 바쁨) 태국 분위기 물씬 나는 가게 내부 모습 둘째날 간 태국 음식점 "타이란나" 에서는 똠양꿍이랑 새우가 잔뜩 들어간 팟타이를 주문했습니다. 똠양꿍은 원래 좋아하기도하고 전 현지식도 잘 먹는지라 제입맛에는 딱 좋더라고요 ^^ 팟타이도 큼지막한 새우가 어찌나 많이 들어가있던지 새우를 먹어도 먹어도 끝이 없는 느낌 ㅋㅋㅋ 지금봐도 군침이 도..
경침의 효능, 자신에게 알맞은 경침 높이 몇년전부터 허리가 안좋아서 사놓았던 경침을 다시 꺼냈습니다. 그 당시에는 왼쪽 허리가 약간 우릿한(?) 느낌정도였는데 최근 들어서는 다리랑 어깨까지 타고 오는 느낌이 들더라고요;;; 구체적으로 설명하긴 어렵지만 왼쪽 엄지발가락부터 찌릿한 통증이 종아리랑 허벅지를 타고 올라와서 왼쪽 허리를 지나 어깨, 그리고 왼쪽 팔로 이어지는 느낌이 들었어요 허리 경침하고 누워 있는 모습 ㅋㅋㅋ 사람은 서 있을 때 누구나 짝다리로 서있기도 하고 오른쪽을 더 많이 사용하기 때문에 왼쪽 부분이 안좋은 경우가 많다고 하더라고요. 실제로도 제 주위에 왼쪽 허리가 안좋지만 크게 생활에 영향을 받을 정도가 아니어서 그러려니 하고 있다는 분들도 많이 계셨고요. 하지만 전 건강염려증+나름 건강주의자라 경침을 사용해보기로 했습니다. 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