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오디오테크니카 이어폰 추천 제품 audio-technica ATH-IM70

압구정 청음샵에서 구매한 오디오 테크니카 이어폰  ATH-IM70을 조용히 집으로 모시고(?) 왔답니다 


제가 갔을때 마지막 남은 제품이라고 하셨어여 ㅎ


일단 .. 사실 제가 좋아 하는 스타일은 아니지만 스피커 소리를 높였을때 공간감이 장난이 아니더라구요


제가 이때까지 쓰던 휴대폰 번들 이어폰은 다시는 쓰기 싫어 지는 순간이었답니다. ㅎ 


아마 공간감이 다른 이어폰 보다 좋은 이유는 DUAL SYMPHNIC DRIVER 가 있어서 인거 같은데.. 사실 요거 먼지 잘 모르겠어여 ㅋㅋ 





제품 뒷면에는 일본어로.. 영어로.. 한국어가 없네요 ㅋ 




샀으니 일단 뜯어봐야겠죠 눈누난나~~ 






크게 3가지 사이즈의 실리콘 이어패스와 휴대용 케이스, 컴플라이폼이 들어 있더군요 


 


사실 가격에 비해 휴대용 케이스가 너무 구래서 아예 안쓰게 되더라구요 그래서 어디에 있는지 모르겠네요 ㅋㅋ 


그리고 귀걸이 끼고 컴프라이폼 끼다가 찢어먹었어여 귀걸이나 장식 하시는분들은 아마도 조심하시겠지만.. 저는 너무 조심하지 못해서 그만 ㅎㅎ 아까운 컴플라이폼 하나 날려먹었네요 ㄷㄷㄷ

그래서 실리콘 이어패스로 현재 열심히 음악 듣고 있답니다 ㅎㅎ 


개인적으로 audio-technica ATH-IM70 하나면 사실 다른 이어폰 필요 없는거 같아요. 저에게 있어서 가격대는 사실 고가 라서 망설였지만 사고 나서는 단 한번도 후회 한적이 없는거 같아요 ㅎ


저렴이 이어폰 쓰시다가 10만원대 이어폰 사신다고 고민하신다면 저는 강력 추천 드려요!! 


Specification 

타입 : 다이나믹형 

드라이버 : 8.8mm

출력 음압 레벨 : 108dB/mW

재생 주파수 대역 : 5 ~ 26,000Hz

최대 입력 : 200mW

임피던스 : 10Ω

무게 (케이블제외 ) : 약 3g

플러그 : 3.5mm 금 도금 스테레오 미니 (L형)

케이블 : 1.2m(Y형)

구성품 : 케이스, 실리콘 이어피스(S, M, L), 컴플라이 폼 이어피스(M)





2015/12/22 - [일상생활] - 서울 압구정 스피커 이어폰 청음샵 세에라자드 Scheheraza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