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크리스마스 파티 ^.^

크리스마스 파티를 했어요  ^^

파티라고 거창할거 있나요? 소소하게 지인들끼리 맛있는거 해먹고 선물도 교환하고 담소 나누고 그런거죠 ㅎ


그래도 크리스마스 분위기 낼 겸 전구로 트리 모양도 만들고 루돌프 사슴 머리띠도 하나씩 써주는 센스를 보였어요



루돌프 사슴이 반짝 반짝


1차로 까르보나라 파스타를 요리했습니다


산타 모자도 써주고요


스파게티를 폭풍 흡입 후 수제 브라우니와 함께 커피도 마시고요~



사실 식사 후에 캔들을 만들었어요 ㅎㅎㅎ 캔들 만드는건 따로 포스팅 하려고요....


그리고 2차로 목살을 구워서 먹었습니다~ 쌈장이랑 구운 마늘이랑 같이 먹으니 너무 맛있었어요


선물교환도 하고요~ 이집 고양이가 핑크 목도리를 하고 모델이 되어 주네요

그리고 새벽 2시까지 수다를 떨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헤어졌답니다

파티라고 거창하고 화려하게 하는 것이 아니라 좋은 사람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것이 소소하게 행복같아요 ㅎ


모두들 Merry Christma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