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롤) LGD 장경환,VG 이지훈 중국 근황

LGD로 이적한 장경환 선수가 구승빈 선수와 한솥밥을 먹게 되었지요

그래서 임프(imp) 구승빈 선수 포스팅을 하려고 사진을 뒤적 뒤적, 인터뷰 동영상을 스스 샤샷~ 하던중

어머어머~ 이게 뭐야? LGD게이밍 트위터로 흘러 들어가게 된듯 해요

 

원래 임프 선수 포스팅을 하려 했지만 반가운 마음에 장경환, 이지훈 선수 근황부터 올릴께염

 

장경환 선수 사진이 올라와 있더라고요

사진 아래 "Some first-time MaRin pictures in the LGD Gaming House~! "이라고 써져 있더라고요

LGD숙소에서 찍은 사진인듯 했어요

 ㅠ 이제 중국으로 가서 잘 못보겠구나 생각했는데....이런 사진 올려주시면 감사 감사 >_<

웬지 마린 선수 더 어려지신거 같아요 ^^ (표정도 여유로워 보이고, 셀카 찍고 있는 모습도 보이네요)

 

 사진을 한장 한장 넘기던 중 반가운 얼굴 VG 이지훈 선수도 있더라고요

글을 읽어보니 LGD코치님 생일날 축하래주러 온거더라고요

오른쪽에 종이가방을 다소곳(?)이 들고 있는 easyhoon선수가 보이네요...블루색 맨투맨 티가 잘 어울리시는 거 같아요

 

이적하고 나서 잘 지내고 있는 모습을 보니까 기분이 좋네요 ^^

추운날씨에 한국을 떠나셔서 음식도 안맞을 수도 있고 적응하기 힘들텐데 한국 선수의 기량을 빛내주시기 바랍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