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러그관리

구글애드센스 승인 완료 검토 완료 & 플러그인 설정 애드센스 달기 광고 위치

어제 다시 구글 애드센스에 승인 요청을 했답니다. 될때까지 될때까지 계속 승인요청 해보자 라는 기분으로 2번째 요청이었답니다.

그리고 오늘 아침 메일을 확인해 봤더니 !! 하루만에 승인을 해주셨네요 !!

승인 요청 및 취소 메일은 구글 애드센스 가입시 사용한 기본 메일주소로 온답니다.

 

 

메일을 확인해 봤더니 에드센스에 오신것을 환영한다는 메세지와 함께

검토 완료 되었다는 한글로된 메일이 도착했답니다.

한글로 된 메일 받고 완전 감동감동 ㅠㅠ 했지요

지금 시작하기 버튼을 눌러서 시작하면 됩니다! ( 지금은 광고를 미리 달고 신청하더라구요 ㅎㅎ )

 

 

광고를 하나 생성을 했답니다 !!

생성한 다음 코드 가져오기를  한 다음에 생성된 코드를 내 블러그에 입력 하면 된답니다.

 

 

 

광고 코드가 나왔어여 >_< 이제 적용 하러 tistory 로 가서 html 편집을 여신후에  ##_article_rep_desc_## 부분을 찾아

##_article_rep_desc_## 상단에 광고 코드를 복사해서 넣으면 된답니다.

찾기가 힘드시면 " Ctrl + F " 를 누르신후 ##_article_rep_desc_##을 검색하시면 쉽게 찾을수 있답니다.

일부 스킨의 경우 한국어가 안적혀 있는 경우가 있더라구요 ㅠㅠ 정말 눈으로 찾는데 힘들더라구요

 

굳이 html/css편집에서 하시지 않아도 티스토리 관리자 플러그인 설정에 가시면 google AdSense 데스크탑 웹용과 모바일용이 있답니다.

플러그인 설정으로 가시면 편하게 넣으실수 있어요 !!

단.. 데스크탑 3개 모바일 2개 셋팅 하실거면 총 광고를 5개 만들어서 삽입 하셔야 되요!

같은 사이즈여서 1개만 만들어서 삽입 하시는분들이 계시더라구요 ㅎㅎ

 

 

 

적용했답니다 !!

적용했는데 웹페이지를 찾을 수 없습니다 라고 뜨네요 ㅠㅠ

제가 잘못 적용했나 싶어서.. 여기저기 검색 했지만... 머가 문제인지 모르겠네요 ㅠㅠ

 

 검색 해다가 별 방법이 없어서 다시 블러그로 돌아와서 새로고침을 했더니 웹 페이지를 찾을수 없습니다 라는 메세지 대신

빈 페이지가 뜨네요 ㅎㅎ

아마 적용하면 일시적으로 뜨는 에러 메세지 인거 같네요 ㅠㅠ

구글 애드센스에는

"귀하의 http://soyeonii.tistory.com/ 신청이 검토 중입니다. 계정이 완전히 승인될 때까지 빈 광고만 표시됩니다. " 라는 메세지가 나오네요

이제 조금 기다리다 보면 곧 광고가 뜨겠죠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