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웰리힐리 파크 가는길 덕평자연휴게소 이천휴게소 애견휴게소 방문

지난 주말에 스노우 보드를 타러 구)성우 리조트  웰리힐리파크에 갔다왔답니다. 

사실 가는길에 덕평자연휴게소에서 조금 놀다가 가고 싶어서 일부로 목적지를 덕평자연휴게소를 찍고 갔답니다. 

덕평 휴게소는 상/하행선이 모두 같은 휴게소에서 만나서 나중에 휴게소 나올때 길을 잘확인 하신후 나와야  된답니다 


덕평휴게소는 소고기 국밥이 맛있는 휴게소로 유명하답니다. 

하지만 더 유명한것은 애견과 함께 휴식을 취할수 있어서 애견인들 사이에서는 엄~~청 유명한 휴게소중에 하나랍니다. 


더욱이 평지도 넓어서 볼것이 많다는 말들이 많아서 횡성 가는길에 일부러 들려보기로 했답니다. 


멀리서 덕평 휴게소가 슬슬 보이네요 ㅎㅎ


 

 

겨울날씨 치고는 꽤 따듯하지만 그래도 추운지라 사람이 별로 없더라구요

 

 

 

 

덕평 휴게소 지도랍니다.

 

피크닉존에서 부터 달려라KoKo 러브가든 보태닉힐즈 덕평숲길/ 전망대 등이 있네요.

 

이중에서 제일 큰 곳은 달려라KoKo 인거 같네요

 

제가 간날은 전망대 길인 덕평숲길은 출입금지여서 못들어 갔답니다.


 

 

날씨가 추워서 물이 얼어 있더라구요 ㅠㅠ

근데 그 와중에 소나무 너무 멋들어 지게 생겼더라구요 ㅎㅎ

 


 


허브 관련 선물을 파는곳도 있답니다.

저는 허브 관련된것은 필요가 없어서 그냥 살짝 구경만 하고 나왔답니다.


 

멀리 보이는 보태닉힐즈.. 여기도 더이상 운영을 안하더라구요 ㅠㅠ

 

 

덕평 휴게소의 하이라이트 !! 달려라 코코 !! 여기저기 강아지가 뛰어 놀기에 좋은 곳이더라구요 ㅎㅎ

날씨 때문인지 사람도 강아지도 많지는 않더라구여

 


 

 

강아지 모양의 휴지통도 귀여웠어요

 

 

미니 도서관

여기는 공중전화 박스를 개조해서 M-Library 라고 해서 미니 도서관이 있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사람들이 많이 사진을 찍어대던 하트 조형물

사실 하트의자에요 ㅎㅎ


그 외에도 얼음 의자랑 특이한 느낌의 스레기통도 많이 있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역시 휴게소 하면 각종 먹거리들인데 여기는 문꼬치, 츄러스, 회오리감자도 팔더라구여

다른 휴게소 보다 조금더 길거리 먹거리들이 특화 되어 있는 느낌이랄까요 ㅎㅎ

 

그리고 휴게소내에 각종 브랜드 샵들도 몇개 들어와 있어서 쇼핑하기에도 괜찮더라구요 ㅎㅎ

저희가 갔을때 등산 브랜드 상품을 많이 세일 하더라구요 ㅎㅎ

 


저는 개인적으로 운영 안하는곳(보태닉 힐즈, 덕평 숲길 / 전망대 )이 많아서 저는 덕평휴게소는 조금 별로였어요

저의 개인적인 느낌은 대부도에 있는 티라이트 휴게소가 더 좋았던거 같아요 티라이트 휴게소는 전망대와 바닷가가 있어서 정말 힐링하는 기분이 제대로 들긴 했었거든요 ㅎㅎ


 


덕평휴게소 위치 : 경기도 이천시 마장면 덕이로154번길 287-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