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쿠폰

아리따움 페스티벌 50~20% 세일 및 유의사항, 세일 제외상품 ~!!

2016년 아리따움에서 첫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답니다.  

그동안 눈여겨 보던 상품들이 있다면 빨리빨리 가셔서 겟 하세요~!!

얼마전에 모노아이즈 섀도우 세일이 끝나서 조금 아쉬웠는데 ㅎㅎ

그때 저는 모노아이즈 섀도우를 샀지용 ㅎㅎ

 

2016/01/09 - [화장품] - 아리따움 모노아이즈 섀도우 1+1 금색 펄 카이로 , 업넥스트 구매 및 발색샷

 

이번 세일 기간은 1월 14 ~ 16일 까지 단 3일간 진행 한다고 합니다 !!

 

 

 

이번 할인에서 제외 상품이랍니다. (단 VIP, VVIP 는 10% 할인 가능 !! )

아이오페 - 슈퍼바이탈 바이오 엑셀런트 크림, 마사지 프로그램

라네즈 - 워터 슬리핑 마스크, 스킨 베일 베이스

한율 - 극진 에센스, 크림

 

 

라네즈 워트 슬리핑 마스트는 매번 세일에서 제외되는 항목인거 같아여 ㅠㅠ

이전에 살때도 제돈 다 주고 샀던 기억이...

 

유의사항

 - 멤버십 고객 중 일반 회원 및 유료(VIP, VVIP)에 한함 / 할인 제외 품목은 유료회원 10% OFF 혜택

 - 정상가, 제외상품 구매시 포인트 적립/사용 가능

 - 다른 행사 /프로모션과 중복 혜택저용 불가 / 단, 세일 제외품목은 증정 및 쿠폰혜택 가능

 

 

사실 아리따움 VIP, VVIP는 혜택이 좀 막강한거 같아요!! 아리따움에서 화장품 사셔야 되면 유료회원이 되는것도 괜찮지 않나 싶네요

저는 사실 이미 VIP랍니다 ㅎㅎ

 

이번 아리따움 50% 할인 상품은 대부분 네일관련 상품이랍니다~!!

 

2015/12/31 - [화장품] - 아리따움 강제 VIP Membership 가입 & VIP 고객 컴플리트 안티에이징 크림 사은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