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쿠폰

야쿠르트 이벤트 뮤지컬 맘마미아 무료관람권 추첨 이벤트

혹시 여러분들이 받아 먹고 있는 야쿠르트에서도 이벤트를 자주 진행하고 있는걸 아시나요?

저는 야쿠르트에서 보내주시는 헬스레터를 매달 받아 보고 있기에 진행하는 이벤트에 대해서 자주 응모 한다고 합니다.

 

이번에 진행되는 이벤트 중에서 꽤나 많이 마음에 드는 이벤트는 바로 뮤지컬 맘마미아 이벤트!!

맘마미아는 전설적인 그룹 ABBA의 노래로 만들어진 뮤지컬이라고 하네요.

 

사실 맘마미아 노래 자체는 이미 일상에서 라디오로 많이 나오기 때문에 별 감흥이 없으실수도 있겠지만,

실제로 한국어로 번역되어 불러지는 노래는 한국인에 걸맞는 감성에 맞게 부르기에 더 기대가 되네요 ㅎㅎ !!

 

 

더욱이 이번 맘마미아 공연에 소녀시대 서현이 소피 역을 맡아서 하네요

물론 ~!! 소녀시대 서현을 볼려면 공연날짜를 맞춰서 가야 하겠지만여 ㅎㅎ

 

이벤트 기간은 1월 14일 ~ 2월 17일 까지 넉넉하니 다들 한번 응모해 보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