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LGD 선수

2016 LPL을 보면서 LGD선수를 포스팅 해야겠다고 생각했어요.....

아무리 그래도 작년 롤드컵까지 진출한 팀인데 계속된 연패 행진으로 조 최하위로 내려앉았네요 ㅠ

장경환 선수가 이적하기도 했지만 먼가 팀 구성원에 또 변화가 있어나 해서 찾아 보았습니다.

이전 정글러였던 TBQ선수가 OMG로 이적하고 Eimy 선수가 영입되었네요

 

미드 라이너

 

     이름: Wei Zhen      

     아이디: We1less

 

 

정글러

 

이름 :Xie Dan

아이디: Eimy

이번 경기 동안 보는 내내 제 속을 터지게 했던 LGD의 정글러 에이미 선수 입니다. 2014년 VG에 속해 있었고 LGD에 오기 전 2015년에는 하트코치가 서포터로 있던 Unlimited Potential 소속이었습니다....UP전에는 Vici Potential Gaming 선수 였는데 지금은 해체된 팀입니다....올해 하트코치가 LGD로 오면서 함께 온듯 한데 같은팀 선수가 코치가 된 팀에 선수가 된 것이네요....

(그래서 객기 부리는 건가;;; ㅡ,.ㅡ;; 나랑 같은 선수였는데 이제는 코치라니....이러면서 ㅋㅋㅋㅋㅋㅋ)

이전 팀을 보니 프리미어 팀에서의 경험이 거의 없다고 봐야하는 선수네요....이제 LGD에 오면서 많은 경험 쌓고 실력도 상승하지 않을까 기대해봅니다

 

서포터

 

이름: Bo Chen

아이디: Pyl

작년부터 구승빈 선수와 호흡을 맞춰온 Pyl 선수입니다.

 

원딜 구승빈, 탑라이너 장경환 선수는 다들 잘 알고 계시기 때문에 따로 안 올렸어요.....^^

 

 

참고로 작년 LGD 정글러 TBQ 주용콴 선수는 OMG로 이적했네요....TBQ선수도 실력에 대해 기복이 많고 말이 많았지만 지금은 그리워 지는 선수네요 ^^;;;

 

 

장경환 선수의 외침이 들리는거 같습니다...........

 

"더 정글....벵기야~ 보고싶드아아아아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