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패션

스킨푸드 워시오프팩 (블랙슈가 허니 마스크, 블랙슈가 마스크), 네이처 리퍼블릭 아르간 헤어팩 !

 스킨푸드 세일할때 제일 먼저 사놓는것은 바로 워시오프 타입의 팩이랍니다.

 

요거요거 은근 물건이랍니다!

 

샤워전에 얼굴에 발랐다가 마지막에 씻어내면 얼굴이 부들부들 하면서 촉촉한 기분이 들어서 자주 애용하고 있는 제품이랍니다.

 

특히 할인할때 2~3개씩 사놓으면 오랫동안 쓸수 있어서 좀 행복해요 >_<

 

 

이전에 스누피 블랙슈가 허니마스크 워시오프팩은 할인 안했는데

저번에 할인할때 하나 업어왔죠 ㅎ

 

귀여운 스누피가 꿀통을 안고 있는게 어찌나 귀엽던지 ㅎㅎ

 

 

 블랙슈가 허니마스크 를 개봉하면 윗쪽에 꿀들이 요로코롬 가득 있는걸 볼수 있어요

 

이거는 손가락을 넣어서 잘 썩어서 쓰시면 되요 ㅎㅎ

 

꿀따로 밑에 내용물 따로 쓰시면 나중에 효과를 많이 못보실듯...

 

 

살짝 손등에 발랐다가 씻어봤는데 역시 꿀이 들어서 그런지 일반 블랙슈가 보다 더 보송보송한 느낌이었어요 ㅎ

 

저는 요제품 사용할때 샤워시에 얼굴에 미리 발라놓고 코 주변을 열심히 문질러 준답니다.

 

알갱이들이 블랙헤드를 날려 주더라구요 ㅎ

 

그리고 마지막에 씻으면 끝~!!

 

이전에 샀던 라이스 마스크 보다 저는 개인적으로 요 제품이 더 마음에 들더라구요 ㅎ

 

 

2015/12/01 - [뷰티/패션] - 스킨푸드 라이스 마스크 워시 오프 사용 후기 - SKINFOOD Rice Mask Wash off

 

 

그리고 할인할때 산 네이처리퍼블릭 헤어팩이랍니다.

 

요 헤어팩도 상당히 좋아요!

 

제가 머리를 기르면서 머리 끝이 많이 상했는데 샤워 할때 머리를 먼저 감고 듬뿍 퍼서 발라준 후에

샤워 마지막에 머리를 다시 헹궈주면 된답니다.

 

머리에 없던 윤기가 생기더라구요 ㅎㅎ

 

요 헤어팩은 양도 꽤 많아서 듬뿍듬뿍 쓰고 있는데 네이처 리퍼블릭 할인할때 하나더 구매 할려고 한답니다.

 

왠지 써야될때 없으면 불안한 느낌에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