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패션

스킨푸드 라이스 마스크 워시 오프 사용 후기 - SKINFOOD Rice Mask Wash off


이번 스킨푸드 스누피 파우치 증정 이벤트때 같이 샀던 스킨푸드 라이스 마스크 워시 오프 팩이랍니다. 


사실 스킨푸드 팩은 샘플 받은거 사서 써보고 괜찮아서 구매 한거랍니다. 


용량은 100g 이라서 몇달은 쓸거 같지만.. 한번 쓸때 듬뿍듬뿍 쓰니깐 엄청 빨리 쓸거 같긴 해요


가격은 100g에 7,700원이랍니다. 





스킨푸드 라이스 마스크 워시 오프 


보들보들하고 맑은 피부로 가꾸어 주고, 쌀겨수가 담긴 워피 오프 타입의 마스크 라고 설명이 되어 있네요. 


사용법 : 세안 후 물기를 닦아낸 후 적당량을 덜어 눈가와 입가를 피해 얼굴 에 마사지하듯 문질러 줍니다. 

             알갱이를 이용하여 콧등 및 콧 망을 중심으로 여러 번 반복한 다음 10~15분 후 미지근한 물로 헹궈줍니다. 


사실 저는 샘플 받아서 사용법도 읽어보지도 않고.. Wash라고 적혀 있어서 그냥 세안제인지 알고 세안제로 썼었어여 ㅋㅋ


특히 알갱이가 있는 경우 피부에 자격이 있어서 눈가와 입가 주변을 피해야 하는데 (주름생기니깐.. ) 스크럽인줄 알고 막썼네요 ㅋㅋ


근데 확실히 세안하고 나서 다음날 BB도 잘먹고 화장이 더 잘되는 느낌이라 샘플 써버고 확실하게 질렀죠 ㅎㅎ


근데 스크럽인줄 알고 매장가서 살려고 했더니.. 팩이라고 하시더라구요 ㅋㅋ


매장직원분들이 스크럽이라고 했더니 의아해 하셨답니다 ㅠㅠ


그래도 친절하게 제가 원했던 제품 찾아주시고 맞는지 테스트 까지 해주셔서 바로 살수 있었네요 ㅎㅎ 




짜짜짠~~!! 개봉~~!!!!! 



일단 살짝 조금만 떠서 손등에 발라봤답니다. 






눈에 확실하게 보이는 쌀 알갱이들 ㅎㅎ 

알갱이들이 조금 굵어 보이긴 하지만 실제로는 더 작답니다. 

이러고 10분후에 샤샤샥 씻으니 확실히 피부가 더 보들보들해 지네요 ㅎ




샘플들.. ㅎㅎ


샘플 써보니 BLACK SUGAR Perfect First SERUM (요즘 스킨푸드에서 좋다고 소문난 에센스) 도 상당히 좋네요 .. 


그렇지만 지금 쓰고 있는 화장품들이 있어서 과소비 안할려고해요 ㅠㅠ





SKIN FOOD URL : http://www.theskinfood.com/goods/goodsDetail.do?goodsCd=63


영문 사용법 :


SKINFOOD Rice Mask Wash off


capacity: 100g


A wash-off mask containing rice extract that moisturizes skin and brightens tone. With its texture of ground rice, it leaves skin bright, soft and lustrous.


* Use:

After washing, apply desired amount onto face, focusing on nose area while avoiding eye and mouth areas. 
Wait 10 to 15 minutes, and then wash off with warm water.




SKINFOOD US URL : http://www.theskinfoodus.com/Product/product_view.asp?cat=1|7|220|0&productid=14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