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분당 서현동 해물찜 잘하는곳 미래식당 효자촌 미래타운B상가

지난 주말  분당 율동공원에 산책을 갔다가 오는 길에 해물이 들은 음식이 먹고 싶어서 폭풍 검색해서 찾아간 미래식당이랍니다.

( 사실 율동공원에서 먹고 싶었으나 해물찜 하는곳이 없더라구요ㅡㅜ )

여긴 해물찜과 해물탕, 아구찜 등 해산물 관련된 요리가 유명하더라구요 ㅎㅎ

위치는 효자촌 미래타운B상가 1층에 있는데 상가 건물이 A상가 B상가로 나눠질만큼 상권이 좀 크더라구요 ㅎㅎ

저희가 찾는 미래식당은 미래타운 B상가 겉에서는 보이지 않아요!

B상가 중간쯤에 위치 하고 있어서 상가안으로 들어가서 돌아다녀야 찾을수 있답니다.

 

처음 도착했을때 허름한 외관을 보고 반쯤 의심했어요..

요기 너무.. 허름해 보이는데 맛이 괜찮을까? 지금이라도 늦지 않았으니 다른집 검색할까?

여러번 고민 했지만.. 들어가 보는걸로 !! 

 

 

 

저희는 해물찜이 먹고 싶었기에 해물찜 소자를 주문했답니다. 

자세히 보니 해물찜 특대도 있네요  가격은 소자의 2배 .. ㄷㄷㄷ

미래식당 해물찜 소 가격은 50,000원이랍니다.

맛은 보통과 매운맛 2가지를 선택할수 있답니다.

저희는 매운맛으로 주문했어요!

 

 

주문하고 조금의 시간이 지나자 차려주시는 밑반찬들 !! 

저는 샐러드가 맛있어서 2번 정도 리필해서 먹었답니다.  

 

 

그리고 조금 기다리니 나오는  해물찜..

주변 그릇과 비교해 보시면 알겠지만 어마어마하게 큰 사이즈랍니다.

 

저희가 갔을때 다른 테이블에서 대자리를 주문해서 주문이 잘못 나온지 알고 일하시는분께 여쭤봤더니

요건 소자가 맞다고 하시네요 ㄷㄷㄷ

미래식장 해물찜의 소자와 대자의 차이는 갑오징어가 들어가고 안들어 가고의 차이이고,

양은 같다고 하네요..

 

매운맛을 시켜서 그런지 일반 보다 양념이 많이 빨간색이었어여 ㅎㅎ

하지만.. 아주 매운게 아니라 살짝 매운 정도라서 맛있게 먹었답니다.

 

내용물은 보이다 시피 조개, 가리비,아구, 소라, 전복, 오징어, 낙지, 쭈꾸미, 새우, 꽃게,  알, 내장 등등...

아주 알차답니다.

제가 이때까지 먹은 해물찜은 대부분 콩나물빨 (?) 이었다면 여긴 진짜 해물빨이네요 ㅎㅎ

 

저희는 해물찜이 약간 매콤해서 밥 한공기 시켜서 같이 먹었는데

다른 테이블은 다 먹고 나서 볶음밥 시켜서 드시더라구요 ㅎ

 

그리고 대부분의 테이블들은 3~4명이 오셔서 하나 드시더라구요

저희는 2명이서 가서 남은거 다 포장해서 왔답니다.

저희처럼 가서 포장해서 남은거 가져오시는 분들이 많으신지 포장전용통에 이쁘게 담아 주셨어요 ㅎ

 

 

 

 

저희가 있는동안 전화 주문도 엄청 많이 받으시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대부분 해물찜 위주로 많이 드시지만 일반 식사류 드시는 분들도 있어요 (식사류 음식도 꽤 괜찮게 나오더라구요 )

또 하나 ! 손님이 많아서 매장안이 꽉 차더라구요 

저희는 저녁식사 시간 전에 가서 편하게 생각했는데 시간이 지날수록 사람들이 계속 들어오더라구요 ㅎ 

요기 .. 저녁 타임에 가면 술한잔 하시면서 해물찜 드시는 분들이 많으신가 보더라구요 

 

 

미래식당 전화번호 : 031-706-8911

위치 및 주소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서현동 미래타운B상가

주차는 주말이어서 상가 앞에 주차 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