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2017년 괌

괌GPO-ROSS 영업시간,타미힐피거,비타민월드(레티놀크림)



괌에서 마지막 날은 GPO를 방문했습니다.

타미힐피거, 켈빈 클라이, 나인웨스트 등 다양한

브랜드들이 많이 입점해 있답니다.

GPO영업시간은 월 - 일 10:00~21:00 이고,

GPO안에 있는 ROSS는 AM 8: 00 - AM 1:00 입니다.

ROSS는 창고형 아울렛으로 그야말로 보물찾기 하듯

천천히 물건을 골르면 의외로 득템할 수 있어요!

 

 

 

이런식으로 엄청 옷들이 많이 걸려있답니다.

어짜피 사람들이 많이 입는 사이즈는 별로 없어요 ㅋㅋㅋ

엄청 크거나 작은 사이즈만 괜츈한 것들이 있답니다.

저는 XS 사이즈만 찾아서 그중에서 괜찮은 옷을 찾아봤어요.

 

여기서 쌤쏘나이트 캐리어도 많이 사간다고 하던데

작은 사이즈는 없고 큰 사이즈들은 많아요~ 꼭 쌤쏘나이트가 아니라 하더라도요.

하지만 하드 커버는 거의 없다는;;;;

 

 

저는 나이티 반팔 티셔츠를 한개 구입했습니당~

티셔츠 한게 구입하고 줄을 이렇게 섰답니다ㅎ

 

 

괌 GPO에서 무엇보다 유명한건 타미힐피거겠죠?

돌핀 크루저 할 때 운전기사분도 강추 하셨어요.

한국에서 1벌 살 돈으로 10벌 살 수 있다고~

 

최소 30~70%까지 세일 한답니다.

거기에 쿠폰있으면 10~15%할인 더 해주고요!!

 

 

10시에 문 여는데 9시 30분정도부터 줄을 서있는다 하더라고요.

저희는 늦게 갔지만 다행지 물건이 들어온 날인지 사이즈가 거의

있더라고요~

 

저는 기내용 캐리어 21인치짜리를 한개 구입했어요~

젤 왼쪽에 보이는 흰색이에요

그전날 먼저 왔다간 동생은 빨간색을 구입했어요.

그땐 흰색이 없었데요....

4개 중에 흰색이 젤 예쁘지 않나요?? ^^

 

그리고 반팔 티셔츠도 2개 구입했답니다.

이것 역시 70% 할인하고 있는 코너에서 득템했쥬~

XXS 사이즈는 잘 안빠져서 좋아요 ㅎ

 

타미에서 정말 홀린듯이 쇼핑을 했는데도

점심 먹고 한번 더 가니 또 사게 되더라고요.

(저는 몇개 안샀지만 같이 간 친구들은 조카꺼, 남편꺼, 아기꺼 막막 담더라고요)

 

타미힐피거에서 쇼핑을 마친 뒤 비타민 월드에서 유명하다는

레티놀 크림을 사러 갔습니다.


 

마침 우리가 간 날 싸게 판매되고 있더라고요...

6개 들이 29.94불~

와우!! 한개에 5,500원 정도네요.

보통은 40불 넘는다던데 완전 특템이네요 ㅎ

 

이런글도 있어요!!

괌 JP슈퍼스토어, 괌 기념품 구입

괌 차모르 야시장-코코넛 사시미, K마트 쇼핑 리스트(이건 꼭 사야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