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2017년 괌

괌 맛집-비치인쉬림프&프로아&에그앤띵스

사실 괌 맛집이라 해봤자 몇군데 없어요

그래도 괌 맛집으로 검색하면 나오는 음식점들

대부분들이 다 괜찮았던거 같아요~

그 중 몇군데를 소개해드릴께요.

 

1. 비치인쉬림프(BEACHIN SHRIMP)

 

T갤러리아 근처에 있어요~ T갤러리아 맞은편 아랫쪽에 있답니다.

저녁식사 시간에 가면 대기하는 사람이 많을 수도 있어요~

어중간한 점심, 저녁 시간에 가는 것을 추천합니당.

 

저희가 시킨 메뉴들이에요~

 

엔젤 헤어 파스타와 비친쉬림프

국물 맛이 똠양꿈맛 비스무리했는데 맛있었어요~~

 

 

 

샐러드랑 한개는 이름이 잘 생각안나네요 ^^;;

 

 

코코넛 쉬림프

 

코코넛 튀김옷이 입혀져 있어서 매우 바삭하고 맛있었어요~

 

혹시나 T 갤러리아 쪽 1호점 사람들이 많다면 조금 더 내려가면

2호점도 있어요(렌트카가 있어야 갈 수 있는 거리)

 

 

 

2. PROA

여기 정말정말 강추에요~ BBQ 파는 곳인데 가격도 괜찮고 짱 맛있었어요!!

 

저희는 BBQ메뉴 중에 위에꺼 3개랑 (16.95불 짜리)

(18.95불 짜리는 위에 3개 다 들어있는 메뉴)

 

 

아랫쪽에 "Pork two ways" 로 시작하는 메뉴 한개 시켰어요!!

그런데 "Pork two ways" 는 별로 였어요~ ㅋㅋㅋ

중복되더라도 BBQ메뉴로만 주문하세요

 

 

음료수도 맛났쮸~

 

왼쪽 아랫쪽에 있는게 Entress에 있는  "Pork two ways" 인데

별로 였어요;;;; 나머지 세개는 Good~Good~

특히 립을 강추해요~

차모르 야시장 가는 길에 하나 있고

T갤러리아에서 쭉 달리다 보면 오른쪽에도 한개 있어요!!

체인점이니 가까운 곳에 가면 될거 같아요

(저흰 체인점인지 모르고 T갤러리아 가까운쪽 보고도 혹시나 해서 차모르까지 갔어요;;;;)

 

 

3. 에그앤 띵스

 

여기도 많이 알려진 맛집이에요~

T갤러리아 대각선 맞은편에 있는 곳인데 브런치 전문

이라고 하네요.

 

 

전 원래 빵종류 별로 안좋아 해서

팬케잌도 그냥그랬어요~ 그런데 같이간 친구들은

다들 만족해 했답니다.

그래도 최고는 PROA라며 ㅋㅋㅋㅋ

 

 

 

아참!! 계란 올려진 밥도 맛있었어요...한국 돌아올때 다되서 그런지

밥이 그리울 때 먹어서 더 맛있었던 걸지도??

 

3개 중 고르라면 PROA를 강추 합니다~ 립 짱~

 

이런글도 있어요!!

괌 쇼핑리스트, 괌 기념품, 괌 여행선물

괌GPO-ROSS 영업시간,타미힐피거,비타민월드(레티놀크림)

괌 차모르 야시장-코코넛 사시미, K마트 쇼핑 리스트(이건 꼭 사야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