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youus gs 딸기 샌드위치 후기! 드디어 먹어보다!

요즘 핫하다는 딸기 샌드위치! 

하지만 저는 구하기가 힘들어서 이제서야 구해서 먹게되었네요 ㅠㅠ

근데 한번 먹고 나니깐 다른 편의점에서도 팔더라구요 ㅎㅎ 

저는 GS 편의점에만 파는줄 알았는데 CU랑 미니스톱 편의점에서도 팔아요 !

단 타이밍을 잘 맞춰서 가야 살수 있지만 ㅠㅠ 

일단 구햇으니 먹어봐야죠! 

요 딸기샌드위치는 생각보다 앞에만 딸기가 있는게 아니라 샌드위치 안에도 구석구석 들어 있더라구요

특히 딸기가 제철이라 새콤달콤 하고, 생크림과의 조화도 꽤 괜찮더라구요 

왜 인기 메뉴인지 알겠던데요?!! 

이미 개봉을 하고 나니 바로 입으로 들어가서 상세 사진을 못찍었네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