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캐시슬라이드&퀴즈포텐, 퀴즈포텐 포인트 올리기

캐시 슬라이드 많이 하시죠?

저도 핸드폰에 캐시 슬라이드 깔아놓고

있는데요~ 핸드폰 켤때마다 넘겨주면

알아서 적립금이 쌓여서 쏠쏠하게

간식비 벌기 좋더라고요 ㅎ

 

 

그런에 얼마전에 캐시 슬라이드에서 '퀴즈포텐'이라는 것이

생겼더라고요~

퀴즈만 풀어도 캐시가 적립된다고 해서

냉큼 가입 했습니당

 

 

가입하고 나서 문제 풀어서 맞출때마다 적립급을 주고

이 포인트가 캐시 슬라이드랑 연동 되더라고요~

 

문제 주제가 역사, 나라이름, 과자 이름, 웹툰, 게임 등 매우 다양해서

자기가 자신있는 분야 퀴즈 풀고 포인트를 받을 수 있어요~

물론 자신 없더라도 채팅창에서 사람들이 답을 공유하기도 하고

사람 많은 쪽으로 움직이면 되더라고요 ㅎ

 

 

각 문제별로 10문제씩인데 다 맞추면 '포텐'이라고 해서

300P, 500P, 700P를 받을 수 있어요!!

(여기에서 300P는 캐시 슬라이드에서 30원입니당~

그래도 캐슬 넘길때 5원, 10원인데 문제만 풀어도 30원이니까 할만 하쥬)

 

퀴즈도 낼 수 있는데 내가 낸 퀴즈가 채택되면 한문제당 300P를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저는 친구 초청을 두명해서 6000P를 받고 시작했답니다!!

그리고 열심히 문제를 풀어서 지금은 30,000P 넘었어요 ^^

(위 사진은 시작하고 나서 얼마 안되서 포스팅 하려고 캡쳐한거)

 

 

 

짬짬히 시간날때 퀴즈포텐 퀴즈 풀면서 상식도 쌓고 돈도 벌자구요~

 

가입하실 분은 추천인 코드에 6n5mtu

넣으시면 양사람 모두에게 3000P 지급된답니다 ^^

 

캐시슬라이드와 연동도 되니 아래글도 참조해주세요!!

짠돌이 생활, 캐시 슬라이드 추천인, 퀴즈포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