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2017년 홍콩-다낭

홍콩 침사추이 제니베이커리, 탑원베이커리, 하버시티 시티슈퍼 M&C DUCK 북경오리

아침일찍 홍콩 침사추이에 있는 제니베이커리에 갔습니다.

제니 베이커리 가는 방법은 침사추이역에서 나오면 미라도 맨션에 있어요 맨션 2층으로 가시면 사람 많은곳으로 가면 된답니다.

근데 침사추이역 앞에 제니베이커리 팻말 가지고 계신분이 있어서 첨에 물어봤더니 자기를 따라 오라고 하시더라구요

근데 구글지도랑 반대 방향으로 가시길래.. 됐다고 하고 그냥 지도보고 찾아갔어요

2층으로 가니깐 제니베이커리에 사람이 많긴 했지만 줄이 금방 빠졌어요

저희는 8번이 먹고 싶었지만 아쉽게도 품절!! 그래서 일반사람들이 많이 사는 4가지만 버터쿠키 2개를 사고 나오는데 바로 옆에

전현무 오상진 한석준이 진행하는 프리한19에서 홍콩여행가서 사와야 할 쿠키가 있더군요!

바로 탑원베이커리!! Top1 bakery!!!  여긴 마카다미아 쿠키가 유명한데요! 솔직히 제니보단 비싸요 !! 비싼데 맛있어요!

마카다미아가 아주 실하게 들어있어요!! 저희는 선물하려고 샀는데 저희가 다 먹었어여 ;;

탑원베이커리에 마카다미아 쿠키는 개당 포장 되어 있어요 그리고 종이박스라서 박스가 무겁지 않아요!!

이거 보시면 꼭 1박스 사세요 아니다 2박스 사세요 !! 다 먹게 될거에요 ㅋㅋ

지금도 포스팅 하는데 생각 나네요!

그리고 나서 하버시티에 있는 M&C DUCK 북경오리집에 갔답니다.

시간을 너무 일찍 맞춰서 가서 아직 오픈을 안했더라구요 그래서 같은 층에 있는 시티슈퍼를 구경했답니다.

사실 시티슈퍼에 방문한 이유는 바로 홍콩에서 살수 있다는 마리아쥬프레르를 사기 위해서였어요!

찾아보다가 사진을 보여줬더니 마리아쥬프레르 가 모였는곳 앞으로 데려다 주셨어여 ㅋㅋㅋ

근데.. 상하이 블랙퍼스트는 없어서 못샀고 웨딩 임페리얼 30개들이 티백 박스만 하나 샀어요 역시 비싼 홍차라 그런지 가격 비싸요 ㅠㅠ

시티슈퍼 방문한 이후 M&C DUCK 북경오리집에 가서 북경오리랑 밥을 주문했답니다.

와.. 이거 맛없어요.. 기억이 잘 안나는데 이거 그냥 맛없어요 시키지 마세요 ㅠㅠ

그리고 저희가 주문한 북경오리!!

무려 다른 테이블은 다 먹고 가는데 저희만 안나와서 항의 했어요

자리 앉아서 1시간 만에 먹었네요 ㅠㅠ

근데 이거 너무 느끼하고 기름지고.. 별로 맛이 없어요

머랄까 그냥 돈 버린 느낌이었어요

서비스도 별로고 늦게 나오고 ㅠㅠ 맛은 .. 정말 별로였어여 솔직히 여기서 넘 시간 지체해서 시간이 아깝더라구요 전 홍콩에서 북경오리는 비추에요!

차라리 딤섬을 하나더 먹는게 나은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