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2017년 홍콩-다낭

홍콩에서 다낭 도착 나만리트리트 원베드 룸 풀빌라 숙소 후기!

홍콩에서의 마지막 날은 느긋하게 홍콩역에서 AEL을 타고 홍콩공항으로 갔답니다.

홍콩역 AEL 은 사실 볼게 별로 없더라구요

짐 미리 붙여놓고 놀려고 했는데 별로 볼게 없어서 그냥 공항으로 갔지만 공항도 별로 볼게 없어여

홍콩에서 홍익(홍콩익스프레스) 타고 다낭으로 넘어갔답니다.

그날 홍콩공항에서 전체 비행기가 다 연착 되어서 홍익 안에서 1시간동안 비행기 안에서 대기하고 비행기 겨우 이륙 했어요

홍익때문에 연착된거 아니에요 절대로 공항때문에 연착된거에요.. 근데 저가 항공이라서 그런지 다른 비행기 보다 더 많이 연착되는 기분이 들더군요..

그리고 겨우겨우 떠서 다낭 도착했는데 입국심사 줄이 하나여서 나오는데도 1시간 정도 걸린거 같아요

다낭에서는 미리 다낭도깨비 카페를 통해서 픽업 서비스를 신청해 놓았기 때문에 입국심사 하는동안 한국에서 미리 사온 USIM칩을 설정했어요

사실 연착 때문에 픽업서비스 걱정했지만 연착되는 시간만큼 기다려 주셔서 무난하게 다낭 숙소인 나만리트리트로 왔답니다.

원래는 도착하면 조금더 밝을줄 알았는데 연착에 입국심사도 늦어져서 예상시간보다 2시간 가량 더 늦게 도착했어요

나만리트리트는 공항에서 20~30분 가량 차를 타고 가야 하는곳이었어요 약간 도심에서는 떨어져 있지만 휴양하기 좋은 곳!  주변은 조용하더라구요

차에서 내리면 바로 체크인을 하는게 아니라 잠깐 기다리고 하는데여, 거기에서 환전도 해주시고, 짐도 저희 숙소로 가져다 주세요

체크인은 버기카를 타고 조식장소로 가서 거기서 월컴티 마시면서 설명을 들었습니다.

근데 나만 리트리트 한국분이 계시다고 들었는데 저희가 있던날은 한국분이 없으셔서 영어로 설명 들었네요

아주아주 기본 영어로 설명해주시니 너무 부담스럽지도 않고 중간중간 못알아 들으니 한국 단어로 설명해 주시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나만리트리트 에 관한 설명과 근처 밥집에 대한 설명들어 있는 아이패드를 주시더라구요

당연히 나갈때 반납해야 됩니다!

그리도 체크인 완료 후 바로 스파로 이동해서 예약을 했어요

체크인 해주시는분께서 같이 동행해서 가주세요 ㅎㅎ

와.. 영어인데도 잘 못알아 들으니깐 그냥 종이에 날짜와 가능한 시간을 적어주셔서 저희가 선택해서 드렸어요

숙박 하는 동안 받는시간을 한번에 다 예약 하고 나서 다시 버기카를 타고 저희가 예약한 원베트 풀빌라로 이동했답니다.

밑에 사진은 컨퍼런스룸인데요! 밤에 보니 이뻐서 사진 찍었지만 메인 풀장있는곳이 정말 진리인거 같아여 ㅎㅎ

일단 숙소를 확인한 다음에 바로 밖으로 나와서 인피니티 풀장 구경을 했어요

늦은시간이라 아무도 없어서 사진 찍기에는 너무 좋더라구요

단지 제 카메라가 좀 많이 흔들려서 ㅠㅠ

그리고 다시 숙소로 들어와서 숙소에 있는 풀장에 갔는데요 우와 사진이랑 정말 똑같아요 !!

저희 여기서 매일매일 놀았어여 ㅋㅋ

여기 나만리트리트 원배드룸 풀장 깊이는 성인 허리보다 조금더 높아요

어린이가 놀기에는 조금 깊은거 같아요

어린이가 놀기에는 메인 풀장에서 낮은곳이나, 바빌론룸 풀장이 더 좋을거 같더라구요

나만 리트리트 숙서 안에 있는 먹을것과 마실것

위에는 유로 밑에는 공짜! 라고 말해주시더군요 ㅎㅎ

넘 피곤했기에 개인풀장에서 조금 놀다가 바로 잠들었어요

이른 아침 조식 먹으로 하이하이레스토랑 (메인레스토랑) 으로 갔답니다.

메인 레스토랑 앞에 메인풀장 인피니티 풀장이 있는데요

밤에 찍은거랑 낮에 찍은거랑 느낌이 완전 달라요

특히 저희가 갔던날 날씨가 너무 좋았기에 어떻게 사진을 찍어도 예술이더라구요

나만 리트리트 아침 조식은 생각보다 먹을게 많아요!!

먼저 자리에 앉으면 음료부터 주문한답니다. 아침 조식때 음료는 무료!!

커피/ 티 종류에서 고를수 있어요 당연 카페쓰어다도 가능하답니다.

다만.. 저녁에 먹는 카페쓰어다랑 맛이 달라요! 저녁에 돈내고 먹는 카페쓰어다가 더 맛있어요!

매일매일 다른 종류의 쌀국수가 기본으로 나온답니다. 계란 오믈렛도 꽤 맛있어요

그리고 원한다면 계란후라이 해달라고 하면 해주세요 ㅎㅎ

그리고 역시 베트남은 빵이 맛있는거 같아여 평소에 잘 안먹었던 바게트 빵도 너무 맛있어서 빵 엄청 먹은거 같아요

과일은 그냥 소소... 평범.. 그냥 저냥.. ...

근데 제가 왜 사진을 이거 밖에 안찍었는지;;ㅎㅎㅎ 그래도 다른분들 찍은 사진들 많으니깐 참고 하시면 좋을꺼 같아여 ㅎ

밥먹고 숙소 와서 잠깐 쉬었어요

테이블 위에 홍콩에서 사온 제니베이커리와 과자 !! 그리고 월컴과일..

사과 같이 생긴거 알고 보니 프룬이었어여 대체적으로 월컴과일은 맛없어여!!

매일매일 저녁에 나갔다 오면 월컴 과자 같은 과자 봉지를 하나씩 주셨어여 그건 꽤 맛있었어여!

그리고 나만 리트리트는 청소를 하루에 2번 하시더라구요

오전에 한번 오후에 한번!!

조식먹고 산책하고 들어오니깐 청소하시고 계시더라구요 지내는 동안 청소를 정성스럽게 해주셔서 만족도가 아주 높았어요!

나만리트리트 예약 하면서 사실 제일 고민 되었던건 원배드룸 풀빌라의 경우 화장실이 너무 오픈되어 있어서...

근데 중간에 가림막이 있긴 해요!! 그래도 사실 소리가 오픈되는건 어쩔수 없는일이라..

너무 스트레스 받으시면 메인풀장 옆에도 화장실이 있으니 메인풀장 화장실을 이용해도 되실거에요

저는 신랑한테 숙소에 있는 풀장에서 놀라고 하고 볼일 봤어여 ㅎㅎ

조식 먹은후 조금 쉬다가 마사지 받으러 갔어여

마사지 받는 건물은 체크인 할때 예약했던 건물과 동일해요

앉아 있으면 어떤 마사지를 받을건지 물어보시는데 저는 오일 마사지 신랑은 타이 마사지 받았답니다.

오일은 스웨디시는 그냥 별로고 아로마가 더 좋았던거 같아여

그리고 마시지 받고 나서 팁 드리는분들이 있으신데 보통 다 받고 나서 웰컴티 가져오시는분들 한테 주시더라구요

마사지 받으러 갈때 소지품을 핸드폰도 놔두고 가서;; 저희는 팁을 한번도 못드렸어요;;

마사지 받기 위해 탈의실로 이동을 하면 탈의실 옆에 자쿠지가 따로 있어요

저는 마사지 받고 나서 샤워한 다음에 자쿠지에 10분 정도 몸 담궜다가 나왔어요

그냥 몸이 풀려서 흐느적 거리는 기분이에여 ㅎㅎ

그리고 사우나도 있긴 한데 저는 사우나랑 안맞아서 그냥 구경만 ㅎㅎㅎ

마사지 받고 쉬다가 오후에 메인풀장가서 신나게 놀았어여

메인풀장에서 쉬고 있으면 간단하게 요기 할수 있는거를 하나씩 주더라구요 은근 꿀맛 !!

신나게 물놀이 하다가 잠깐 쉬면서 코코넛 쥬스랑 모히토 한잔 시켰는데 코코넛주스 진짜 맛있더라구요 ㅠㅠ

와.. 감동감동 !! 메인풀장 갈때 카메라에 물 들어갈까봐 핸드폰을 안가져 가서 사진 찍은게 없네요..

메인 풀장에서 먹은 음식 계산은 방 번호 불러주면 나중에 체크아웃 할때 한번에 계산하더라구요

저녁에는 헤이헤이 레스토랑에서 카페쓰어다 한잔 시켜놓고 공연을 봤어요

근데 조식때 먹은 카페쓰어다랑 차원이 달라요 너무 맛있어요!

가격은 그냥 한국에서 카페에서 라때 먹는 정도 수준인데 훌륭하더라구요!

 

레스토랑에서 진행하고 있는 공연 !!

완전 힐링되는 기분이었어요

너무 좋아서 박수쳐드리니깐 저희보고 웃으시면서 감사하다는데 저희가 더 감사하죠

힐링되는 기분이었는데 ㅎㅎ

그리고 마지막날 체크아웃 할때 헤이헤이 레스토랑으로 연락하면 버기카를 보내주세요

그리고 처음 체크인 하러 가기전에 기다리던 장소로 데려가 주세요

캐리어는 별도로 가지고 와주시니깐 신경 안쓰셔도 되여 ㅎㅎ

체크아웃 할때 나만 리트리트 있으면서 썼던 금액들 한번에 다 결제 하시면 되여

결제 하는동안 저희가 숙소에 놔두고 온 짐이 있는지 다시 체크 해주시는데 저희는 옷을 놔두고 왔더라구요 !!

다행이 잘 챙겨서 가지고 와주셔서 팁 드렸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