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제주 피규어 뮤지엄 덕후들의 덕질공간

제주도에 신상 따끈따끈한 피규어 뮤지엄 박물관이 생겼다고 해서 가봤어요

저희가 갔던날은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아서 사람이 많지 않았어요

근데 피규어 박물관 밖에서 봐도 규모가 어마어마하게 크더라구요

건물 외벽에는 스파이더맨이 있어서 지나가다가도 찾을수 있을거에요 

메인 입장정문에는 스톰트루퍼가!!  

일단 주차를 하고 티켓팅을 하러 고고~!!

규모는 큰데 주차장은 넓은편은 아니었어요 주차장이 조금 아쉽더라구요

티켓팅을 하면 손목에 핑쿠핑쿠한 입장띠를 주시네요 ㅎ

그리고 오픈 기념으로 가면을 고를수 있는데 역시 인기좋은 아이언맨과 베트맨은 이미 품절 ㅠㅠ

그래서 결국 캡틴아메리카로 선택했어요

저희가 갈때는 소셜에서 티켓을 팔지 않아서 그냥 12000원 다 내고 갔는데 지금은 소셜에서 할인티켓을 팔더라구요 ㅎ

그리고 제주도민은 2000원 할인되요!

운영시간은 아침 9시 부터 저녁 6시 까지지만 5시 반까지 가야지 입장 가능해요

근데 난 덕후다 하시는 분들은 둘러보고 사진찍고 하는데 시간이 꽤 걸리니 2시간 정도 여유잡고 가시는게 좋을거 같아요

 

초반에 입장하면 DC 마블  피규어 부터 반지의 제왕 원피스 가오갤 등등.. 세상천지 피규어들은 다 모아놓은거 같더라구요

각 파트 별로 귀여운 캐릭터 부터 성인들이 좋아할만한 캐릭터등등 덕질 하기 좋게 해놨더라구요 ㅎ

그중에서도 제일은 바로 아이언맨 슈트가 있는 요 사진 스팟!!

여기 가운데서 사진 찍을수 있어요 !!! 심지어 슈트들이 저보다 더 커요 ㅎㅎ

여기서 점프샷 찍고 싶었는데 점프샷은 하면 안된다고 하시더라구요

군대군대 지키고 서있는 분들이 계세요

여긴 사람 많은날 오면 줄서서 사진찍기 위해서 기다려야 한다고 하더라구요 ㅎ

그리고 요요요 다스베이더와 스톰트루퍼 귀요미들이 있는 요 전시관은 정말 눈을 뗄수가 없더라구요

넘 귀여워요 >_<

그리고 이건 왕좌의게임 의자!!

최대한 거만하게 앉아서 사진을 찍을수 있어요!

앉아서 사진 찍으라는 안내 표지판이 있길래 냅다 가서 사진 찍었어여 ㅎ

귀여운 피카츄 피규어들도 있어요

애들 생각보다 엄청 크더라구요 ㅎㅎ 제 허리 보다 조금더 컸던거 같아요

베어브릭만 모아둔 전시관도 있어요

요.. 베어브릭 ㅎㅎㅎㅎ 디테일 하게 맥심잡지를 가지고 있더군요 ㅎ

잡지 사이즈 봐서 알겠지만 베어브릭이 작은 사이즈가 아닌 큰 사이즈로 가득 있더라구요

그외에 애니메이션관들도 있었는데 유령신부 보니 옛날 생각이 새록새록 나더라구요

그리고 겨울왕국 피규어들 !!

예쁜 엘사! >_< 귀여울 올라프 말괄량이 안나 까지 ㅎㅎ

그리고 제가 좋아 하는 몬스터 주식회사 !

설리, 부, 마이크 세 캐릭터가 있더군요

특히 설리 크기가 좀 커서 마음에 들었어요

실제로 설리가 존재 한다면 저 크기이지 않을까 싶던데요 ㅎ

그 외에도 엄청 많이 있었지만 사진 용량의 압박으로 .. ㅠㅠ

그외 베트맨 컨셉차와 함께 있는 피규어도 있었어요 물론 베트맨이 저보다 컸어여 ㅎ

DC와 마블 캐릭터는 다 1:1 크기였거나 더 컸어요 ㅎ

제주 피규어뮤지엄은 진짜 제주도 에서 꼭 가볼만한곳 인거 같아요

특히 여러번의 제주도 여행에서 먼가 신선한 곳을 찾아서 간다면 정말 강추드려요!

특히 주요 메인 피규어들은 일반인 보다 더 큰 피규어들이 많아서 그냥 보는 순간 우와우와!! 감탄사 밖에 안나오더라구요

또 다른 전시회에 간다고 해도 제주 보다 더 많은 피규어는 없을거 같아여 ㅎ

피규어 박물관 마지막 코스 gift shop !!

이쁘고 저렴한 애들은 이미 다 팔렸어요 ㅠ

그냥 오나전 비싼 애들이나 평범한 애들만 남아 있더라구요

가지고 싶은건 넘 비싸서 그냥 패스! 하고 저녁 먹으러 ㄱㄱ 했어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