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제주도 벨류호텔 서귀포 JS 후기 발코니 산전망

이번 제주도 여행에서는 서귀포쪽 가성비 좋은곳으로 검색 하다가 4명서 숙박할수 있는곳으로 예약 했답니다.

저희는 4명이 잘수 있는 트윈룸, 발코니, 산 전망 으로 예약완료 했어요  

이미 전날 있던 엘루이 호텔에서 바닷가를 봤기에 산 전망으로 예약했는데 사실 밤에 가서 그런지 야경은 별로 보지도 못했고

발코니가 있어서 숙소가 더 넓어 보이긴 했어요

예약은 익스피디아에서 할인쿠폰 적용 받아서 4명 숙박 조식없이 예약 했더니 9만2천원 정도 나왔어요

호텔은 지은지 얼마 안되어서 그런지 전체적으로 아주 깨끗하고 로비도 깔금했어요!

특히 로비에 안내 해주시는 분들이 너무 친절하시고 환한 미소로 맞이해주셔서 솔직히 감동했어요!

저희는 체크인 하고 7층에 배정을 받았는데요 복도가 꽤나 깔끔하더라구요

왜냐면 지은지 얼마 안된 건물이었거든요!

저희가 예약한방 !!

4명이 자기엔 넉넉한 침대와 아늑한 침구류가 참 마음에 들더군요

사실 1인당 숙박비가 2만5천원도 안들었으니 사실 게하보단 싸고 더 깔끔하게 이용하기 좋았던거 같아요

근데 저희가 원래는 4명이서 잔다고 예약했는데 3명으로 인원수가 변경되어서 별도로 변경 가능하냐고 카운터에 여쭤봤는데

이 방 가격은 2명이나 4명이나 같은 가격이라고 하시더라구요 ㅎ

어쩐지 조식포함 옵션에서 조식이 2명만 되어 있길래 의아 했는데 그 궁금증이 확 풀리는 순간이었어여 ㅎ

해가 완전히 지기 전에 발코니에서 산전명 한번 보고 추워서 다시 방으로 들어왔어요

생각보다 발코니가 넓어서 아주 추운 겨울만 아니면 산 전망으로 커피 한잔 해도 괜찮을거 같아요

근데 아쉬운건 바로 뒤에 공사장이 있어서 뷰가 조금 아쉽더라구요

바다전망은 발코니가 없었던걸로 기억해요 ! 그래서 발코니 때문에 예약 취소하고 재예약 했어요

이건 화장실에 있는 기본제공용품 !

4인으로 예약했기에 수건을 넉넉하게 이용 했어요

그리고 부족하지 않게 샴푸린스 등등 잘 챙겨주셨더라구요

샴푸 린스 바디샤워는 2셋트식 샤워룸과 세면대에 있더라구요

단점은 주차장 공간이 좁고, SUV가 들어가질 못해서 별도의 다른곳으로 주차 안내를 받았다는것

물론 주차는 무료입니다. ! wifi 도 무료에요 ㅎ

요즘 제주도에서 기본적으로 숙소는 주차와 wifi는 제공하는거 같아요 !

저희는 저녁에 짐 풀자마자 근처에 있는 이마트 가서 신나게 마실것들을 쇼핑했어요 ㅎ

대형마트가 걸어서 갈수 있는 거리에 있어서 저녁에 친구들과 숙소에서 한잔하기엔 좋았어요 ㅎ

실제로 제주도에 거주하는 친구가 생각보다 시설대비 비용이 괜찮다고 다음에 친척들 오면 예약해 주겠다고 하더군요 ㅎ

예약 호텔 영문명 : Value Hotel Worldwide Seogwipo JS, Seogwip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