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집사의생활

아이시아 먀우먀우 파우치 후기 miawmiaw msp-1

저번 일산캣페어때 아이시아 제품중 miawmaiw 먀우먀우라고 불리는 제품들을 조금 많이 샀답니다.

그중에 츄르 제품도 사고 , 파우치 제품도 구매 했는데요

요 먀우먀우 파우치 녀석 무려 2개 천원이라는 파격적인 가격에 팔더라구요

그래서 일단 냅다 샀습니다 ㅎㅎ

그 전에 먀우먀우 에서 나오는 츄르 타입을 이미 먹여봤던 터라 당연히 좋아 할거라고 생각하고 샀답니다.

문제는 츄르도 너무 잘먹어서 츄르도 샀는데 박람회에서 츄르 한팩에 천원에 팔아서 정말 몇만원치 살뻔 했어여 ㅎ

집에와서 혹시라도 안먹을까봐 걱정했는데 일단 기호성은 아주 좋은편입니다!

파우치 뒤쪽을 살펴보니 먀우먀우 연어레시피 msp-1 이라고 되어 있네요

한글로 성분이 다 표기 되어 있고, 원산지와 제조사가 적혀 있네요 ㅎ

먀우먀우 파우치는 조금 특이한점이 하나 있어요

a-i팹티드 라는 성분이 포함되어 있는데요 이 성분이 고양이 스트레스 완화에 좋다고 하더군요

보시다 시피 유통기한도 넉넉하고 좋네요!

박람회 물건들은 은근 좋은걸 싸게 팔아서 저렴하다고 생각 하는 순간 지갑이 털려 있더군여 ㅎㅎ

요것을 두개로 나눠봤는데요 젤리 타입이더군요

조금 번거롭지만 애기들 먹기 좋게 따뜻한물을 넣어서 숟가락으로 꾹꾹 눌러줬답니다.

이왕이면 물도 같이 먹일겸 해서 저는 간식에 물을 조금씩 타서 먹여요 ㅎ

물을 조금 풀면 이런 비주얼이 됩니다.

이렇게 만드는 동안 애들이 자꾸 달라고 울면서 보채더군요

바닥에 내려놓자 마자 미친듯이 흡입 하네요!

생각보다 기호성이 엄청 좋은편이라 조금더 사올걸 싶었는데 제가 왜 조금만 사왔는지 아쉽더라구요 ㅠ

 

먀우먀우 파우치 고양이 간식으로는 추천입니다.

애들이 아주 좋아 했거든요

제돈주고 사서 먹인 후기입니다!

재구매 의향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