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집사의생활

닥터 할리 펫 전용 밀크 Dr.HOLI PetMilk cat 고양이 우유 기호성

고양이는 일반 우유를 먹으면 체내에 유당 분해 효소가 없기 때문에 설사나 구토 심지어는 위장장애도 일어 난다고 하네요

그래서 고양이를 키우면서부터 쭈~욱 고양이 전용 우유를 사서 먹였어요

사실 고양이 전용 우유는 일반 사람우유보다 비싸요 ㅠㅠ

근데 이번에 케이펫페어 일산에 갔다가 닥터 할리 펫전용 밀크가 1+1 하길래 냅다 샀답니다.

펫전용으로 나온게 강아지용 따로 고양이용 따로 나오더라구요

1+1 제품은 유통기한이 길지 않다고 말씀해 주셨는데 저희집은 워낙이 애들이 먹성이 좋아서 금방 사라질걸 알기에 1+1으로 샀어요

아주 캄칙한 파우치에 우유가 들어 있더라구요  . 사실 머 파우치가 중요 하겠어요?

중요한건 애들이 얼마나 잘 먹느냐죠 ㅎㅎ

벌써 뜯기도 전에 애들이 냄새 맡고 킁킁 거리면서 달려 왔어요

저희 간식통에 조금씩 덜어서 줬어요

Dr.HOLI PetMilk 고양이전용은 우유 색이 노란빛이 나더라구요

이녀석들 바닥에 놔두자 말자 얼굴 박고 먹더니

한번에 다 흡입해 버렸네요?!!

그냥 그릇 설거지 할 필요도 없이 싹싹 먹었더라구요 !!

일단 애들이 넘 좋아 해서 대 만족이었어요

이럴줄 알았으면 더 사올걸 싶은거 있죠 ㅠ

그러던 차에 동네 다이소에 갔더니 닥터할리 펫 밀크 팔더라구요!!

가격은 2천원! 고양이 다른 브랜드 고양이우유 생각하면 그렇게 비싼편은 아닌거 같아요

거기에 기호성도 좋은편이에요!

장에도 문제가 없더라구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