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베트남 말린열대과일 쇼핑사진 잭프루트칩 건망고 아치커피!

 

얼마전 신랑이 베트남 출장을 갔다와서 저에게 이런 선물을 안겨주더군요!

맨오른쪽 뾱뾱이에 쌓인물건은 면세점에서 구매한 LED마스크! (이건 제거 강제로 구매해서 가져오라고 시킨거에요 ㅋㅋ )

그외에 제가 먹을거 좋아 한다고 면세점에서 남은돈으로 먹을것만 탈털 털어왔더라구요 ㅋㅋ

아치커피(코코넛카푸치노) + LE'S FARM 의 말린망고(이거양 엄청 많아요!! 그리고 설탕이 들어 있지만 많이 안들어 있어서 맛있는거 같아요)

그리고 모듬 말린과일 나머지는 다 잭프루트 ㅋㅋㅋㅋ 

그중에 100% 네추럴! 이라고 적힌 이녀석을 뜯어봤어요!

사실 요 잭푸르트 라는거 저는 처음봐요! 

실물 과일은 두리안이랑 냄새가 비슷하다고 하더라구요 두리안 사촌 같은 사이라고..

하지만!! 말렸서 그런지 저는 냄새가 거의 안나더라구요

크기도 손바닥만 하고 !! 대부분 다 잘드시더라구요 ㅎㅎ

 근데 정말 향에 예민한 친구는 먹더니 꿉꿉한 두리안냄새 난다고 하더라구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