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운동전 먹는 아미노산 XTEND BCAAs 사과맛 녹색맛 후기

최근 여행 가기전 살빼기 위해서 

조금더 효과적으로 살을 빼고 싶어서 주변에서 추천 받아서 먹기 시작한 아미노산 이랍니다.

맛은 여러가지가 있는데 사과맛이 제일 무난 하다고 해서 사과맛으로 선택 !!

제 돈주고 직접 구매한 아미노산 후기 입니다 ! 구매 링크 없으니 알아서 검색하셔서 구매 하세요 ㅎ

 

사실 다 영어로 적혀 있어서 그냥 XTEND BCAAs 라고 적힌 상품을 그대로 검색해서 제일 싼곳에서 샀어요

국내에서는 팔지 않아서 직구로 구매 했어요

아미노산이 머냐고 했더니 운동하기전에 먹으면 지방부터 태워줘서 몸 만들때 좋다고 하더라구요

물에 타면 이런 녹색이에요 실제 가루는 흰색이랍니다!

일단 맛은 불량식품 녹색맛? 맛있어요!!!

마치 불량식품 같아요 ! 저는 운동 하면서 물대신 마시긴 하는데 맛있게 먹고 있어요

그래서 운동할때 섭치하는 수분량이 많이 증가 했어요

신기한건 엄청 달달한 불량식품 맛인데 칼로리는 없다고 하더라구요

저한테 한숟가락은 너무 달달 해서 저는 반숟가락 정도를 500ml에 타서 먹어요  

계속 운동은 하고 있었는데 아미노산 먹으면서 한달 정도 운동했어요!!

한달동안 변화된것 중에 제일 큰건

저녁에 운동 끝나면 자꾸 무엇인가가 자꾸 먹고 싶어져서 고민이었는데

요 아미노산이 달달해서 그런지 운동 끝나고 나서 딱히 음식이 그렇게 먹고 싶어지지 않더라구요 !

그리고 살도 조금 빠졌어요.. 근데 이건 운동량을 더 올려서 그런건지 아님 저녁에 야식을 안먹어서 빠진건지..

저는 사과맛 다 먹으면 다른맛으로 또 구매해 볼까 합니다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