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디즈니스토어 베이비돌 직구 백설공주 오로라공주 인어공주

 

 

지난 주말 디즈니 스토어 에서 베이비돌을 구매 했답니다.

최근 포카 때문에 다른 애들도 가지고 싶어져서 이리저리 알아보다가 결국엔 직구 까지 가게 되었지요 ㅎㅎ

이미.. 정신차려보니 질렀더군요......

벌써 질렀더군요..... 이미 돌이킬수 없는 강을 건너 기분이였답니다.

그리고 어제 주문 배송 시작이 되었더라구요 ㅎㅎ

그런데 조금 걱정 되는건 배송 업체가 조금 걱정이 되네요.. UPS 라고 미국 우체국택배 이라고 하던데 분실 사건이 많다고 해서

은근은근 걱정이 된답니다 ㅠㅠ

 

그리고 제일 중요한 배댓지는 이전부터 이용해 오던 위메프 박스를 이용 했답니다.

왠지 좀 큰 기업이라 믿음이 가기도 하고 , 전에 양키캔들 이랑 스피커 구매시에도 배송대행지를 위메프박스로 이용해서 다른데 가입하기도 귀찮기도 하고 해서 그냥 그대로 이용 했답니다.

그런데 최근 블랙프라이데이 때문에 위메프 박스 오레건에 물류량이 엄청 나게 늘었나 보더라구요 ㄷㄷ

오늘 들어가보니 10일전에 물량도 아직 처리가 다 안되었나 보더라구요..

역시 블랙 프라이데이의 위력은 정말 대단한거 같아요!

 

일단 제가 지른 애들인 신상버전 당연히 디즈니 스토어에서 나오는 정품 !!

백설공주와 잠자는 숲속의 공주 오로라 인어공주 애리얼 이네요. ㅎㅎ

거기에다 하나에 15달러 라니!! 근데 왜 제가 3개만 샀을까요 ㅡㅡ;;

사실 주문하다 보니 계속 카드 결제가 안되어서 계속 다시 담고 다시 담고 하다 보니 이런 사태가 났네요 ㅠㅠ

사실... 겨울왕국 애들도 담았었는데 할인이 안되어서 뺐었답니다.. 근데 제가 왜그랬을까... 싶네요

머.. 다음 할인때를 노려야죠..

 

인터넷 검색하면 베이비돌 대부분이 라푼젤 혹은 벨은 기본으로 가지고 있는거 같더라구요..

그래서 그 아이들은 빼고 주문했지요.. ( 왠지 이상한 심리 ㅋㅋ )

 

일단 주문은 잘 되었고 마국내 배송도 시작되었으니 언젠가 이 아기들이 제 손에 들어오겠죠? ㅎㅎ

 

무척이나 기대된답니다. ㅎㅎ

 

 

이번 리뉴얼 버전 백설공주 저는 개인적으로 옷이 구버전 백설공주 옷이 더 이쁘네요

 

 

 

리뉴얼 버전 잠자는 숲속의 공주 오로라

난 도데체 얘가 누굴까 해서 폭풍검색을 해서 잠자는 숲속의 공주라는걸 알았죠!!

근데 얘가 많이 자서 그런가 다른 애들에 비해서 얼굴이 크답니다.. 그리고 이번 버전은 옷이 이쁘답니다.

(제눈에는 이뻐 보이네요 ㅎㅎ)

 

그리고 이 아이는 인어공주 애리얼 !!

어릴때 under the sea ~~~ 부분을 참 좋아라 했는데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