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패션

스킨푸드 12월 이벤트 스누피 콜라보 제품 구매시 파우치 증정

 

오늘 스킨푸드에서 받은 메일을 보고 헛!! 소리가 절로 나오더라구요

 

SNOOPY X SKINFOOD  스누피 콜라보 제품 구매시 스누피 파우치를 증정 한다고 하네요

 

스킨푸드 12월 이벤트 스누피 콜라보 제품 구매시 파우치 증정 이벤트라뇨 !!

 

그것도 12월 1일 부터 말일까지 제품 소진시 까지....

 

저번달에 스누피 콜라보 제품 포함 2만원 이상 구매시 준다고 했는데 왜 갑작스럽게 이벤트가 변경이 되신건지 ㅠㅠ

 

 

 

스누피 스킨푸드 콜라보 제품은

 

로열허니 커버 바운스 쿠션, 허니앤 시어버터 휩 바디 크림, 블랙슈가 허니 마스크 워시오프, 로열허니 착한 수분크림 이렇게 4개가 뜨네요.

 

제가 알기론 핸드크림도 있는걸로 아는데 핸드크림은 이미 완판 되었나 보네요.. 혹은 이번 이벤트에 포함이 안되거나.. 둘중 하나겠죠..

 

 

 

어찌되었든 저는 2만원 이상 구매이벤트 할때  회사 여직원이 허니 앤 시어버터 휩 바디크림 - 스누피 리미티드 에디션 구매 하신다고 해서 같이 구매 해서 2만원 넘겨서 받았답니다.

회사 여직원은 이미 스킨푸드 스누피 파우치가 있어서 파우치를 저에게 양보하셨어요 ㅠㅠ 감동감동

 

그래서 저도 떡하니 스킨푸드 스누피 파우치를 하나 가지게 되었네요 ㅎㅎ

 

구매시 받은 스킨푸드 샘플도 몽땅 저에게 주셨답니다!!( 알고보면 천사일지도..)

 

저는 겨울이라 피부가 보습이 필요해서 RiceMask Wash off 팩 하나 구매 했답니다.

 

전에 샘플 받아서 쓰다가 좋아서 하나 구매 하게 되었네요.

 

 

 

 

스킨푸드 스누피 파우치는 역시 .. 귀여운 스누피가 메인으로 등장하네요 ㅎㅎ

 

소재는 약간 때가 많이 탈거 같은 소재이긴 해도 튼튼하게 잘 만든거 같아요

 

파우치 안감이 1겹이 더 있어서 화장품이 안에서 살짝 흘려도 밖에까지 묻어 나오진 않을거 같네요.

 

물론 화장품 쏟으면 조금 곤란 하겠지만여 ㅎㅎ

 

 

 

 

 

요건 사무실에서 심심할때 스킨푸드 스누피 손거울 받은거 따라 그린 거네요 ㅎㅎ

좀 비슷한가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