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패션

스킨푸드 로열허니 프로폴리스 장벽 크림 사용후기 & 스킨푸드 로열허니 에센셜 토탈 키트 - skinfood Royal Honey Propolis Shield Cream

점점 추워지는 날씨에 저의 피부도 건조해 져서 각질이 생기기 진적이랍니다.

 

마침 쓰던 화장품도 바닥을 드러내고 있는중이라.. 스킨푸드에 새로 나온 로열허니 프로폴리스 장벽 크림을 샀답니다.

 

스킨푸드 세일할때 갔는데 얘는 세일 안한다고 하네요 ㅠㅠ 매장에 비치되어 있는 테스터 써보니 괜찮기도 해서 ... 어쩌겠어요  필요하면 사야죠 ㅋㅋ

 

이번에 장벽크림 기획셋트로 스킨푸드 로열허니 프로폴리스 에센스도 추가로 증정해 준다고 세일은 안해도 구성품이 좋다고 하시니 가격은 32,000원 원가 그대로 다 주고 삿어여 ㅋㅋ

 

3만원 이상주고 샀다고 여행용 키트(ROYAL HONEY EXXENTIAL TOTAL KIT)랑 샘플도 같이 챙겨 주시더라구요 ㅎ

 

 

 

 

 

스킨푸드 로열허니 에센셜 토탈 키트 (SKINFOOD Royal Honey Essential Total KIT)

설명을 보아하니 60여일 벌집 숙성한 완숙꿀 함유! 라고 되어 있는데 얼마나 함유 되어 있는지는 모르겠네요 ㅋ

완숙꿀이란 ? 자연의 이치를 거스르지 않고 60여일 벌집안에서 숙성된 꿀을 1년에 한번 채밀한 귀한 꿀 이라고 하네요.

구성품은 스킨푸드 로열 허니 에센셜 토너, 스킨푸드 로열허니 에센셜 아이크림, 스킨푸드 로열허니 에센셜 퀸스 세럼,

스킨푸드 로열허니 에센셜 에멀전, 스킨푸드 로열허니 에센셜 퀸스 크림 이렇게 총 5가지가 포함되어 있네요 !

요건 자주 돌아다니는 저를 위한 기초 제품이라고 생각이 드네요 ㅋㅋ (살짝 챙겨놨답니다. )

 

 

 

그리고 지금 저한테 필요한 제품 !!

스킨푸드 로열허니 프로폴리스 장벽 크림 이랍니다.

셋트로 주는 에센스도 생각보다 양이 많아요 !

 

 

 

뒷면을 보니 장벽 크림에 대한 설명이 나와있네요 ㅎ

 

메마른 환경으로 부터 피부를 지키는힘 !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어 외부로 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영양 촉촉 방패 크림이라고 하네요 !

 

그나저나 포르폴리스 추출물, 로열젤리 추출물, 블랙로열허니 추출물 함량이 엄청 높네요

그런데 도데체 이게 무엇인가 햇더니,

로열제리는 꿀벌이 꽃가루와 꿀을 소화 흡수해 만든 로열젤리는 여왕벌의 주요먹이로 풍부한 영양소가 함유된 귀한 꿀 이라고 합니다.

블랙로열허니는 유네스코 세계 자연 유산인 아시아 남쪽지역의 야생화에서 채집된 짙은컬러와 향기 풍부한 영양을 담은 꿀이라고 하네요.

 

사용법은 기초 마지막 단계에 피부에 부드럽게 마사지 하듯 흡수 시킨후 손바닥으로 살짝 얼굴에 대고 있으면 효과가 더 좋답니다.

 

 

 

 

크림은 아주 무르지도 않고 약간 진득한 느낌이랍니다.

 

 내 손가락 지못미 ㅠㅠ

 

 

 

손등에 살짝 발라봤습니다. ㅎ 

 

사실 매장에서 이미 발라봤지만 ㅋㅋ

 

 

 

바른후 살살 토닥토닥 만져 주면서 감싸줬더니 보습력이 상당히 좋더군요!

 

 

 

지금 구매한지 약 1주일 넘었는데 매번 겨울때 마다 얼굴에 각질이 생겼는데 확실히 장벽 크림 쓰고 나서 각질이 안생기네요 ㅎ

 

이번 겨울에 제 피부는 무사히 지나갈거 같답니다. >_<

 

사실 저는 이번에 구매 할때 일부러 꿀 포함되어 있는 제품을 살려고 했었거든요 ㅎㅎ

 

실제로 써보니 가격대비 대 만족이네요 ㅎㅎ

 

 

스킨푸드 로열허니 프로폴리스 장벽 크림 / skinfood Royal Honey Propolis Shield Cre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