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커피

엔젤리너스 아메리치노 오리지널 & 오렌지 아메리카노 - Orange Feel So Good

갑자기 날씨가 추워져서 따뜻한 커피도 한잔 생각이 나서 따뜻한 아메리카노를 한잔 마시러 엔젤리너스에 갔답니다. 


오랜만에 간 엔젤리너스에는 새로운 메뉴가 생겼더라구요 아메리치노 라고 해서 아메리카노를 얼음과 같이 흔들어서 거품을 만들어서 마시는 커피 음료 라고 하네요 

오렌지 아메리카노는 오렌지 필이 들어간 아메리카노 라고 하시네요 아메리카노에 시럽 대신 오렌지 필이 들어간거라니 왠지 좀 색달라 보여서 한번 마셔보기로 했답니다. 


매장에서 먹는다고 했더니 아메리치노는 전용잔에 준다고 하시더라요 ㅎㅎ


전용잔에 나온 아메리치노는 마치 크림생맥주 같은 비주얼을 가지고 있답니다. 

하지만 위에는 부드러운 거품이 밑에는 커피가~!! 왠지 신기했지만.. 그냥 먹다보면 아메리카노에요 ㅋㅋ  처음에만 신기하고 거품있을때만 식감이 특이할뿐 그냥 커피네요 ㅎㅎ 




그리고 같이 시킨 오렌지 아메리카노에요 

위에 오랜지가 하나 들어 있네요 ㅎㅎ 그리고 아메리카노 안에 오렌지 필이 들어있어서 살짝 달콤하면서 오렌지 향과 커피향이 어울어져서 꽤 묘한 느낌의 아메리카노랍니다. 

 

오렌지 아메리카노는  이번 겨울 메뉴라고 하네요 이번 겨울이 지나기 전에 한번더 방문해서 먹어볼까 해요 ㅎ

시간이 지나니 은근 생각이 나네요 ㅎㅎ




그리고 같이 주신 봉투 땡큐 쿠폰이 들어있는 봉투랍니다. ㅎㅎ 



아메리카노 할인 쿠폰 및 빵 50% 할인쿠폰까지 쓸만한 쿠폰들이네요 ㅎㅎ

단 매장이 지정되어 있다는게 조금 아쉽긴 하네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