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커피

대구) MARLEY 커피숍 , 대구 수성못

오랜만에 대구 놀러가서 친한 언니랑 수다도 떨고 스터디 같이했던 동생도 만났어요~

언니와 같이 말리커피를 갔습니다~
노란색 건물이더라고요

1층에서 2층 가는 중간층에 자리를 잡았어요~ 아직 크리스마스 트리가 있는데 예쁘더라고요


요렇게 스탠드 놓여진 벽쪽 자리도 있었어요~ 공부하러 오면 좋을듯


요기는 화장실인데 거울옆 전구가 특이해서 찍어봤어요ㅎㅎ
조명이 예뻐서 화장실 거울로 언니랑 셀카도 찍었어요


화장실 바닥 타일...너무 맘에 들어요...타일 무늬들이 북유럽풍 같아요ㅎ


우리가 시킨 메뉴~ 초코머핀이랑 아메리카노...언니는 와인 마시고 싶다고 해서 와인으로~~


까페가 크고 전부 트여있는데 생각보단 시끄럽지 않아서 좋더라고요....분위기도 괜찮고 맛도 괜찮았어요 ^^

와인도 같이 팔아서 와인 좋아하시는 분들이 방문하셔도 좋을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