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충남) 서동한우, 부여여행

부여 여행에서 '서동한우'가 유명하다고 해서 식사를 하게되었어요

수요 미식회에서 극찬을 챘다고 하니 안 먹어 볼 수 없지요

기본 상차림 입니다~ 깔끔하네요 ㅎ

반찬도 군더더기 없고요~ 다 맛있었던거 같아요ㅋㅋ 특히 저 고추가 맛있어서 리필 두번이나 했어요

메인 요리인 한우 불고기가 나왔습니다~

요것만 먹으면 섭하죠~~ 그래서 육사시미도 먹습니다

전 육사시미가 너무 맛있더라고요

한우 육회도 물론 너무 맛났어요....하지만 고기 본연의 맛을 즐기는 저에겐 육사시마가 더 맛있더라고요

육사시미를 기름장에 찍어서 먹으니 >_<     (아~ 글쓰고 있는 지금도 먹고 싶어요)

 

스펀지 뿐 아니라 천기누설, 먹거리 X파일에도 나왔네요

폭풍흡입 이후의 모습입니다~ 육회랑 육사시미 그릇 싹싹 해치운거 보세요 ㅋㅋㅋㅋ

나오면서 사진을 찍었어요 ㅎ

집에와서 검색해보니 서동한우 사이트도 있떠라고요(http://www.seodong.kr/)~ 여기서 메뉴랑 가격 볼 수 있어요


 

담에는 반드시 명품숙성 한우를 먹어 볼꺼에요

 

제 점수는요~ 별 5개 만점에 4.5개 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