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경기도 하남시 미사리 카페촌 맛집 털보네 바베큐 #셋트메뉴 A코스 참나무 직화구이 전문점

하남시에 미사지 조정경기장에 놀러 갔다가 근처에 식당을 찾다가 털보네 바베큐 집에 갔답니다.

 

입구에서 부터 사람들이 엄청 많이 북적북적 하더라구요 .. 바쁠때 가면 대기해야 되지만 저희는 자리가 있어서 바로 앉았답니다 ㅎ

 

그리고 보통 고기집에 가면 어떤 메뉴를 시켜 먹을까 고민이 많이 되잖아요!! 여긴 셋트 메뉴 시키면 된답니다 ㅎㅎ

 

사실 머가 나올지도 모르고 그냥  털보네 바베큐  셋트메뉴 A코스 4만원짜리로 시켰답니다.

 

계산서를 보아하니 무엇을 먹어도 3인분 이상 먹으면 4만원이 넘기에 그냥 셋트메뉴 4만원 짜리 하나로 주문했지요~ ㅎㅎ

물론 안넘을수도 있답니다 ㅎㅎ 대부분의 메뉴가격이 2인분 기준이라 사실 비싼편은 아니랍니다.

 

 

 

 

 

주문하고 나면 나오는데 시간이 조금 걸려요

참나무 직화구이 전문점이라 고기가 초벌해서 나오더라구요

 

불판에 올리느라 정신이 없어서 전체 사진을 못찍었네요 ㅠㅠ

 

A코스 구성은 삼겹살 + 등갈비 + 떡갈비 + 소세지 + 전복2개 + 샐러드 + 국수 랍니다.

엄청 구성이 알차서 먹느라 정신이 없긴 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떡갈비는 제취향이 아니더라구여 ㅎㅎ  

 

삼겹살이랑 등갈비는 초벌되어 나와서 조금만 더 익혀서 먹으면 된답니다.

물론 맛있어여 ㅠㅠ 괜히 맛집이 아니더라구요

 

 

 

 

불판에 올리고 남은 고기들 ㅎㅎ  아직 한번더 먹을수 있다!! 앗싸!!

 


 

제가 좋아라 하는 버섯까지 올렸더니 진짜 한가득이네요 ㅎㅎ

왠지 셋트 A코스는 3명이 먹기엔 조금 부족하긴 해요.. 2명이서 먹으면 배부르고 3명이서 먹기엔 약간 부족한 느낌이긴 한데

추가로 더 시켜먹지는 않았답니다.

 

 

 

 

그리고 안쪽에 보시면 아이스크림이 있어서 아이스크림으로 마지막 입가심까지 했답니다.

 

경기도 하남시 미사리 맛집  털보네 바베큐 #셋트메뉴 A코스  참나무 직화구이 전문점

 

털보네 바베큐  위치 : 경기도 하남시 미사동로 49

 

이용시간 : 평일 11:30~ 23:30 / 주말 11:30~ 22:30

이용정보 : 예약 가능, 단체석 가능,  주차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