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롤) 플래시 울브즈 스테이크 선수, Flash Wolves 의 Steak

대만의 플래시 울브즈 스테이크 선수 입니다

국적: 대만

이름: 周律希 (추루시)

포지션:Top

 

 

 

트위터:

http://www.twitch.tv/steaklolz                                                                                                                                                                     

나이: 23세

 

 

 

2015롤드컵에서 특이한 헤어 스타일의 선수가 눈에 띄었어요 ㅎㅎ

닉넴도 '스테이크'라고 하는 잼있는 이름이고요(이 선수 실제로 스테이크를 좋아한다고 하네요...근데 스테이크 안 좋아 하는 사람도 있나요ㅋㅋㅋ @.@;;;;)

창단한지 얼마 안되는 팀이지만 무서운 저력을 보여주고 있더라고요...

올해 롤드컵에서도 그룹 스테이지 경기에서 준우승 쿠 타이거즈를 9대 24로 이기기도 했었죠.....8강 까지 진출했으나 아쉽게도 오리겐에게 패배했습니다....1경기에서 13대 12로 킬수는 더 많았지만 포탑이 밀려서 패배,  2경기에서 3대 8까지 점수를 벌려놓는가 싶더니 16대13으로 역전패 당하더군요 ㅠ (운영면에서 조금 아쉬운 부분이 있었던거 같아요)

생긴지 얼마 안된 팀이라 앞으로 더욱 더 발전하는 모습을 보여줄거라 기대되네요

아래는 스테이크 선수 사진입니다 ^^ 트위터에서 퍼왔어요

게임에 집중하고 있는 스테이크 선수

이건 팬분들에게 싸인 해주는 모습이네요~

갠적으로 요런 친근한 느낌의 사진이 맘에 들어요 ㅎ 이런 사진을 팬분들이라 롤 시청자들이 보게 되면 더 친근감 느끼게 될거 같기도 하고요 ^^

티셔츠에 사인해주시나 봅니다 ㅎㅎ

 

마지막은 흐뭇한~ 미소를 짓고 있는 사진으로 마무리 할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