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레이븐 새해맞이 이벤트 복주머니 모으기 - 빨간색 복주머니 열기

틈틈히 레이븐을 하고 있답니다. 그런데 이번에 새해맞이 이벤트를 한다고 해서 저도 동참 했지요 ㅎㅎ

머.. 딱히 동참이라기 보다는 게임 하다 보면 자연스럽게 모이는 복주머니 포인트를 획득해서 복주머니와 바꾸는거랍니다.

 

이벤트 기간은 1월 12일 까지라서 이제 몇일 안남았네요..

부지런히 안해서 다 못받을거 같아서 일단 모은걸로 제일 좋은 빨간색 복주머니 부터 바꿨답니다.

 

복주머니 이벤트 포인트는 왼쪽 메뉴에 새해맞이 이벤트에서 확인하실수 있으셔요 ~!!

 

 

저는 여지껏 모은 복주머니 포인트가 자그마치 10466나 모였더라구요 ㅎㅎ

 

 

자 그럼 기다리단 빨간색 복주머니를 털어볼까요? ㅎㅎ

 

 

5개 연속 클릭클릭클릭!! 하고 우편함으로 갔는데

이게 먼일 ;; 우편함에 발간색 복주머니가 2개 밖에 없네 ㅠㅠ ㄷㄷㄷ

어떻게 모은 포인트인뎃!!!!

 

 

일단 복주머니 부터 열어보니.. 전설의 문엘프 투구가 하나 나왔네요.

 

 

전설의 가디언 신발도 하나 얻었네요.. 

 

 

다시 복주머니 받는 메뉴로 갔는데 저.. 5개 다 바꾼걸로 나와요 ㅠㅠ 힝힝~~

내 복주머니 3개 달란 말이다~!! 어디로 간거여 ㅠㅠ

내일까지 안들어 오면 다시 확인해보고 카페에 문의 해봐야 겠네요 .. 어쩌면 귀찮아서 문의 안할지도 ㅎㅎ

 

덧. 껏다 켰더니 복주머니 3개가 들어와 있었어여 >_<!! 아이템은 그냥 저냥 그랬어여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