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롤)vici gaming(VG) 선수들

VG로 이적한 이지훈 선수가 잘 지내고 있을까 해서 검색하 던 중 '중국 VG ‘바실리’ 게임 도중 모니터 박살낸 사연은?' 이라는

제목의 기사를 보게 되었어요...기사 내용인 즉, 바실리 선수가 연습실 모니터를 박살내고 다른 팀원들의 모니터도 부수었는데  ‘댄디’ 최인규와 이지훈의 장비도 부숴졌다는 내용이었어요.

이 선수 왜 그랬을까요? 먼가 화나는 일이 있었을까요? 아님 롤 연습 하다가 져셔 기분이 나빠졌을까요;;;;

갑자기 바실리 선수가 어케 생겼는지 궁금하기도 하고 VG선수들은 자세히 살펴보지 않았기도 해서 찾아보았답니다 ㅋㅋㅋ

 

VG에는 한국 선수도 3명이나 있어요 ㅎ

 

댄디 선수 입니다~ 처친눈이 선해보이는 인상이네요 ^^

이 선수가 바로 모니터를 때려 부순 바실리 선수입니다....;;;;

탑라이너 크레이지 선수 입니다.

마타 조세형 선수입니다.

 

여기에 미드라이너 이지훈 선수도 포함되는거죠 ㅎ

몇몇 선수들이 더 있었으나 캡쳐하기 귀찮아서 패쓰 ㅠ

흠...모니터 부순 바실리 선수가 지금은 반성하고 사과글도 올렸다고 하던데 이런 일이 팀의 분위기를 흐리지 않게 되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