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제주도 현지인 맛집 시렌치움( silentium ) - 단호박 크림소스 스파게티 & 월남쌈 & 또띠아

올 초여름에 제주도 갔을때 제주도 현지인 친구 한테 추천 받아서 간 시렌치움  파스타집이랍니다. 

처음에 친구가 월남쌈이랑 단호박 파스타 집에 꼭 가야 한다고 해서 제주도 까지 와서 무슨 파스타 ? 해산물을 먹어야지 했는데 현지인이 추천하는곳이니깐 그래도 가보자 싶어서 갔더랬죠.. ㅎㅎ

 

가계는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약간 어두운 조명의 분위기라 커플들이 데이트 하기에 좋은곳이랍니다. 

 

 

 

 

일단 들어갔으니 메뉴판 부터 열심히 읽어야죠? ㅎㅎ

먼저 스파게티 코너 !

먼저 친구가 아주!! 강추 했던 단호박 크림소스 스파게티(Sweet pumpkin cream sauce spaghetti) 여기오면 이거는  꼭 먹어야 한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2번째 추천한 음식은 또띠아 !

얇은 씬피자 처럼 나온다고 해서 요것도 하나 웨지감자베이컨 또디아(Wedge patato tortilla) 로 선택 !  

 

 

그리고 스페셜 메뉴에 있는 월남쌈(Vietnam rice wraps) 도 하나 했답니다.

 

 

월남쌈 커봤자 얼마나 크겠어??!! 라고 했는데 여기 월남쌈 너무 맛있어여 ㅠㅠ 

그리고 중요한건 미리 쌈으로 나와서 굳이 손 써가면서 이것저것 넣어서 먹을 필요가 없다는거에요! 미리 필요한건 다 들어가서 말려서 나오니깐 편하기도 하고 맛 조합도 좋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기대기대 했던 단호박 크림소스 스파게티 !! 

요 요요요~!! 스파게티 완전 대박이더라구요 

저희 크림소스 까지 숫가락으로 팍팍 퍼먹었답니다. 단호박으로 이런 크림소스 맛을 낼수 있다니 이건 진짜 대박이라는 말밖에 없더라구요

사실 시렌치움 온것도 친구가 여기 단호박 스파게티 꼭 먹어봐야 된다고 해서 온거였는데 진짜 후회없는 선택이더라구요  

 

 

식전빵도 맛있었고 그냥 전체적으로 나무랄곳이 없는 음식이었던거 같네요 ㅎㅎ  

 

시렌치움 주소는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이도2동 1952-5 랍니다.

별도의 주차할공간은 없어서 주변에 그냥 주차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