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청주 디저트 명물 오믈렛빵 우리밀 생크림 오믈렛 매장주소 & 연락처

청주에 몇일 있다보니 서울에서 공동구매 할정도로 유명한 오믈렛빵이라는게 있다고 하더라구요

 

청주에 왔는데 가봐야죠!! 네비게이션에 영푸드 시스템이라고 찍고 열심히 달려갔는데 ... 매장이 없더라구요 !! 네비에 검색해서 나오는 영푸드 시스템으로 가시면 안되고 주소를 검색하셔서 가셔야 되요!!

제 네비게이션이 이상한건지는 모르겠지만 이상한곳으로 안내해 주더라구요

덕분에 저는 6시 거의 다 되어서 가서 조마조마 했답니다.  사진 찍었더니 휴대폰이 안좋아서 글자가 하나도 안나오네요 ㅠㅠ

 

 

 

요것은 청주 우리밀 생크림 오믈렛빵 30개에 9200원 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판매 하고 있답니다.

 

요것은 이번에 새로나온 청주 우리밀 초코마블 케익 40조각에 12,2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판매 하고 있답니다.

청주 우리밀 초코 마블은 가운데 크림이 빵과 빵 사이에 크림이 들어있고 위에 초코로 코팅되어 있답니다.

 

 

한박스 샀는데 안전관리 인증 마크인 HACCP 마크까지 있네요.

HACCP 란 위해요소분석과 중요관리점의 약자로 해썹 또는 식품안전관리인증기준이라고도 불린닥도 하네요

영푸드 시스템 공장은 식품안전관리인증 기준 (HACCP) 인증업소, 거기에 100% 우리밀이라고 하니 믿고 먹을만 하죠? ㅎㅎ

 

칼로리는 30개에 1,760 칼로리

오믈렛빵 하나당 약 59칼로리 정도 되네요 ㅎㅎ

 

저는 좀 신기했던게 방부제와 색소를 무첨가 했는데 유통기한이 6월 15일까지면 대략 6달인데.. 이건 냉동 보관했을때.. 인거죠?

머.. 그전에 다 먹어버리긴 했지만.. 말이에요 ㅎㅎ

 

 

 

조그마한 빵 위에 카스테라 가루가 올려져 있고 위에 건포도가 하나 있어요!

근데 건포도가 약간 막의 화룡정점을 찍는달까요? ㅎㅎ 왠지 먹다보니 건포도가 없었으면 맛이 허전할거 같더라구요 !!

 

 

보시다 시피 크기는 그렇게 크지 않지만 폭풍흡입하면 엄청난 칼로리라는거!!

 

그리고 처음엔 그냥.. 머야 하면서 먹었는데 먹다보니 다 먹었더라구요 ㅠㅠ

한마디로 먹으면서 계속 생각나는 맛이더라구요 먼가 추억의 맛이랄까.. ㅎㅎ

 

 

 

영푸드시스템 제품은 직영점을 통해 구입이 가능하답니다 ! 이점 꼭 참고 하셔용 ~

 

 

영푸드 시스템 주소는 충청북도 청주시 청원구 우암동 411-9 랍니다.

영업시간은 매주 월~ 토요일까지 (매주 일요일 휴무) 10:00 ~ 18:00 까지랍니다.

하지만 저녁6시에 가면 얼마 남지 않아서 못살수도 있다는거!!

그래서 시간이 좀 늦으시면 매장 전화해서 수량 확인해 보시고 가시는게 좋아요 !

매장 전화번호는 070-5025-6354 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