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2017년 괌

괌 맛집-도스(Dos)버거, 수제버거

돌핀 크루저 할 때 기사님께서 추천해주신 도스버거에서

수제버거를 먹어보았습니다.

T갤러리아 근처에 있어요

Rancheru버거 추천!!

 

 

중앙에 이쑤시개가 똬~

 

 

모든 햄버거들의 패티가 두~툼 했습니다...

포테이포는 포함되어 있었고 콜라는 따로 주문했던걸로 기억해요.

 

 

직원에게 메뉴를 추천받았는데

쉬림프 버거(오른쪽 파란색)를 추천해주더라고요,

 저희는 쉬림프 버거를 포함해서 블루 버거, Rancheru버거를 주문했답니다.

결론은 Rancheru버거(검정색 젤 아래)이 젤 맛있었어요.

그릴드 치즈 버거는 다 떨어졌ㄷ고 해서 블루 치즈를 시켰는데

밍밍한 맛이었어요;;;;;

Rancheru버거는 옆에 '스파이시'라고 되있어서 시켰는데

다들 이 버거가 젤 낫다고 했어요 ㅋㅋㅋㅋ

 

 

이런글도 있어요!!

괌 맛집-비치인쉬림프&프로아&에그앤띵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