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2017년 후쿠오카-나가사키

나가사키 사해루(사카이로) 짬뽕 & 교자 , 구라바엔 Glover Garden 오우라천주당

이번 나가사키 여행에서 핵심으로 꼭 가야 한다고 찍었던건 나가사키 짬뽕으로 유명한 사해루(사카이로) 에 가서 나가사키 짬뽕을 먹어보는게 목적이었어요!

그래서 나가사키 카스테라를 먹을후 바로 사카이로에 짬뽕을 먹으로 갔답니다.

근데 구글에 지도를 찾아서 가는데 생각보다 큰 대로변에 매장이 있지 않아서 찾는데 조금 헤메었던거 같아요 ㅎ

가는길에 정박되어 있던 크루저!! 저도 나중에 언젠가는 타고 여행 가고 싶긴 해요 !

나가사키 짬뽕으로 유명한 사카이로 가는 방법은 노면전차역 오우라텐슈도시타에서 내려서 조금만 걸어가면 된답니다.

구글 지도 위치  

 

한 20분쯤 헤메다가 찾은 사카이로 본점 ! (사실은 배구경 한다고 멍하게 쳐다보면서 지나가다가 엄청 많이 지나쳤더라구요 ㅎㅎ )

2층에 여자분에 나와 계셔서 가까이 가니 레스토랑은 5층이라고 안내 해주셨어요

사카이로 벽면에 용이 여의주를 손에 쥐고 있는 모습이 조금 인상적이더라구요

2시쯤 도착 했는데 생각보다 매장에 사람이 많지 않아서 금방 자리가 났던거 같아요

저는 혼자 왔는데 3인석에 혼자 앉아서 먹을려니 먼가 머쓱했어여 ㅎㅎ

그래도 당당하게 교자 한개와 나가사키 짬뽕 작은사이즈 를 시켰답니다.

주문하고 나서 얼마되지 않아서 바로 나온 교자! 꽤 먹을만 했어요 ㅎ

그리고 기대하고 기대 하던 나가사키 짬뽕 !!

근데 다른 사람들꺼는 두껑이 없었는데 제꺼는 왠 뚜껑??!! 싶더라구요

두껑을 여니 작은 사이즈의 나가사키 짬뽕!

근데 작은 사이즈는 계란노른자 고명이 없어서 솔직히 좀 실망했어요 ㅠ

그리도 국물만은 진짜 진국이라 맛있더라구요 ㅎㅎ

근데 면발은 기계로 뽑아서 그런지 저는 좀 별로였기에 ... 해산물 건져먹고 면은 3분의2는 남기고 국물만 드링킹 했어요

그리고 사카이로에서 나오면 바로 구라바엔 으로 가는 오르막길이 나와요

제가 갔을땐 그리 더운 날씨가 아니어서 그냥 오르막길 올라갈만 했어요

아주 가파른 오르막길이 아니니깐 그냥 천천히 가계 구경하시면서 올라가시는것도 좋은거 같더라구요

올라가면서 시식도 하고 ㅋㅋ

조금 올라가니 오우라천주당이 보였지만 사진만 찍고 패스

저는 스페인 사그리다파밀리아 성당 이후로는 다른 성당들은 가도 그 감동이 느껴지지가 않더라구요

그래서 그냥 외관만 보고 패스 했어요

오우라천주당 옆으로 Glover GARDEN 이라고 적힌 문패가 있고 이쪽으로 가면 나가사키에서 유명한 구라바엔 이랍니다.

계단 왕 싫어 그냥 싫어 하면서 꾸역꾸역 올라갔어여 ㅠㅠ

조금만 올라가면 입장권 파는곳이 나오는데

저는 아카리호스텔에서 나가사키 할인카드를 받아서 입장권을 저렴하게 구매했어요

입장하면 구라바엔 내에 있는 에스컬레이터 !

이걸타고 꼭대기 까지 가서 위에서 밑으로 내려오면서 구경하는식으로 되어 있더라구요 ㅎ

제일 꼭대기에 있는집은 전망이 좋아서 그런지 사람들이 북적북적 하더라구요 ㅋ

이런걸 보아하니 꼭 올라가야 겠다 싶어서 무조건 올라가서 저도 구경했는데 경치가 좋긴 좋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구라바엔 에는 서양식 옷 대여점이 있는데 한국어로 된 팜플렛에 적힌거 보다 가격이 100엔 정도 더 비쌌어요

가격이 인상된듯 하더라구요

근데 혼자와서 이런거 입고 다니면 궁상맞을거 같아서 그냥 구경만 ㅎㅎ

실제로 친구들이랑 와서 옷 빌려입고 다니는 일본 이쁜이들이 있더라구요

조금더 내려오니 나비부인이!!

요 나비부인 이야기 구글에서 검색해서 위키에서 읽었는데 진짜 전쟁의 슬픔이 묻어 나더라구요 ㅠㅠ

서양식 옷 대여해서 입고 다니는 일본여자분들 몰래 찰칵하고 찍었습니다.

근데 솔직히 이뻤어여 ㅠㅠ

그리고 내려가는길 .. 산책하기 참 좋은곳이더라구요

보통 구라바엔에서는 하트모양 돌을 찾으면 사랑이 이뤄진다고 하는데

저는 눈이 너무 아파서 찾는걸 포기 하고 그냥 주변경치랑 바닷가쪽 경치를 실컷 구경하다가 왔어요

[해외여행/후쿠오카-나가사키] - 후쿠오카 이온몰 고양이 쇼핑, 세안제 로제토 쇼핑 후 최악의 텐진 비프맨

[해외여행/후쿠오카-나가사키] - 생각보다 볼것 없는 후쿠오카 타워 와 모모치해변 산책

[해외여행/후쿠오카-나가사키] - 후쿠오카 야구장 야후오쿠 돔 소프트뱅크 홈구장 방문

[해외여행/후쿠오카-나가사키] - 후쿠오카 쇼핑하기 좋은 호텔 하카타 엑셀 호텔 도큐 후기

[해외여행/후쿠오카-나가사키] - 후쿠오카 스타킹 빅카메라 오디오 테크티카 이어폰 카페델솔 팬케이크 웨스트 타마고우동

[해외여행/후쿠오카-나가사키] - 나가사키 이나사야마 전망대, 데지마워프, 아카리 게스트하우스

[해외여행/후쿠오카-나가사키] - 나가사키 카스테라 후쿠사야 본점방문 , 일본 26성인 순교지 방문

[해외여행/후쿠오카-나가사키] - 나가사키 일본식계란찜 차왕무시로 유명한 식당 욧소와 중심가 하마노마치

[해외여행/후쿠오카-나가사키] - 나가사키 사해루(사카이로) 짬뽕 & 교자 , 구라바엔 Glover Garden 오우라천주당

[해외여행/후쿠오카-나가사키] - 나가사키 유스호스텔 게스트하우스 아카리 쇼오켄 본점 방문

[해외여행/후쿠오카-나가사키] - 후쿠오카 공항에서 나가사키 버스타고 가기 - 니마이킷푸 예약!